911도 911이지만 초기 R35GTR이 나름대로의 위치를 확고히 자리잡았죠.
기존처럼 스카이라인에 트윈터보와 아테사만 장착한 형태가 아니라
R35부터는 R35GTR만의 설계로 되어있고 스카이라인V36에 큰엔진 달아놓은건 아니었죠.
게다가 911을 진지하게 위협하는 성능에다 4인이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데일리슈퍼카에
가성비는 그냥 미쳤었지요.
그런차가 사골에 사골을 팔팔팔팔 끓이더니 그동안 포르쉐는 모델체인지를 구준히 하고 게다가 R35GTR의 가격도 점점 증가해서 이제는 앞의 장점들이 많이 퇴색되었네요.
차알못
다리 열리는 기능은 911카브가 쵝오지
차알못
저많은걸 누가봐 ㅗ
다리 열리는 기능은 911카브가 쵝오지
저라면 렉서스 LC를 삽니다.
영감들 데이터 작살나서 틀니 집어던지는거 안보이냐
한용님 존경합니다
기존처럼 스카이라인에 트윈터보와 아테사만 장착한 형태가 아니라
R35부터는 R35GTR만의 설계로 되어있고 스카이라인V36에 큰엔진 달아놓은건 아니었죠.
게다가 911을 진지하게 위협하는 성능에다 4인이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데일리슈퍼카에
가성비는 그냥 미쳤었지요.
그런차가 사골에 사골을 팔팔팔팔 끓이더니 그동안 포르쉐는 모델체인지를 구준히 하고 게다가 R35GTR의 가격도 점점 증가해서 이제는 앞의 장점들이 많이 퇴색되었네요.
차 이쁜거 알지
차 좋아보이는것도 알고
드림카로 많이들 꼽고 부럽기도 하지~
로망?! 다 좋아요~
근데 우리의 고속도로를 독일처럼 하지 않는 이상 솔직히 차에게 미안한 현실...
그 성능의 몇%나 사용할런지..
대한민국의 고속도로를 독일처럼 되길 바랄 뿐...
서로 높은 차선에 대한 기본적인 배려와 상식.. 양보는 당연한것!
그런 문화와 도로의 여건이 된다면 더 좋겠네요.. 저런 이쁘고 멋있는 차들이 진짜 제대로 달릴 수 있게..
후배왈.... 911은 진짜 징그러운 차라더군요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