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차들이 최소 300마력 이상
스포츠배기 가능한 차들이 아니라면
굳이 감성비교 할필요가 있을까요.
일부러 조용한 가솔린 세단과
공간이 넓은 실내까지 고려하면서
구입한다면 최고의 이동 수단이라
생각 됩니다.
다만 충전 인프라가 아직은 호불호의
불호라 생각됩니더
본인 차들이 최소 300마력 이상
스포츠배기 가능한 차들이 아니라면
굳이 감성비교 할필요가 있을까요.
일부러 조용한 가솔린 세단과
공간이 넓은 실내까지 고려하면서
구입한다면 최고의 이동 수단이라
생각 됩니다.
다만 충전 인프라가 아직은 호불호의
불호라 생각됩니더
일부러 배기음 듣는 차량과의 비교죠.
조용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차량과는
딱히 비교할 이유가 없고.
요새 전기차에 배기사운드 달기도 하던데...
왕복 전기비 25,000원 들었습니다.
톨비 반값은 덤이고..
경제성으로 감성카바 오케이 ㅎㅎ
아이오닉 이차가 2륜롱으로 보조금 받으면 4천중반이면 사겠더라고요.
취등록세 혜택도 있고..
그랜저살정도면 되겠던데요..
그랜저 보다 실내는 더 넓고,더 잘달리고.
승차감은 좀 딱딱하고.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제가 월 40~50만원 기름값썼는데 11만으로 줄었으니까..(집밥있으면 6만원 정도?)
괜찮은거 같아요.
아..뒷좌석이 넓기는 한데 그랜저처럼 편하지는 않아요.
인스타갬성?ㅋ
대당 30분 이상 기다려야 함.
대만족입니다.
아쉬운거라면 한번에 충전 주행가능거리가 더 늘어났으면
급속충전이 얼마나 빠른지는 몰라도 맨 뒤에 서있던 차는 적어도 몇십분을 휴게소에서 충전을 위해 날려야 하는가 라는....
자동차는 아직까지 6,8 기통 개솔린이 좋음 ㅎ
전기차타다보면 내연차는 그냥 달구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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