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bocharger With Intercooler
Turbo 2.0-Liter Ecotec(R), I4, 16-Valve, DOHC, EFI Engine; Front Mounted With Horsepower Of 260@5300, Torque Of 260@2000, Alloy Block and Alloy Cylinder Heads
카더라 통신은 울집에 금송아지 있다와 똑같구요......에코텍+보령미션 궁합이면서 먼 뚱딴지 같은 카더라 통신만..... 그리고 미션은 때돈들여 회사 지었는대 그 미션 안쓰고 다른 대서 수입해서 올린다구요?? 그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그러면 그회사는요? 머 손가락 빨아요? 좀 상식적으로 생각들좀 하세요
근데 LNF가 정확히 뭔가요??
새차구입 심각하게 진지하게 생각해봐야겠습니다 *_*
미국에 있을때도 말리부 타보니...괜찮은 차로 여겨졌기에..
성능은... 승차감이나 여러가지 성능은 꽤 괜찮았던 기억입니다.
터보도 터보 나름이겠지만 평균적인 터보로 간다면 na엔 대비 200~300정도 비싸질듯 합니다만.. 가격차를 더 줄일려면 2.0터보 보다는 기존터보 엔진인 1.6터보, 1.8터보 2.4, 그리고 2.0디젤이 나오면 괜찮을듯 합니다만..ㅎㅎ그리고 크루즈에 1.4터보랑 1.6 터보로 업그레이드 해햐겠죠.. 이정도는 해줘야지 현기랑 겨뤄 볼텐데..과연 지엠이 우리나라에..ㅎㅎ
생각이 있으면 그렇게 하지는 않을것임
중형차가 매니아 층이 사는 차종도 아니고..
최소 아이신만 달아준다면~
토스카도 아이신달린 구형이 더 좋음+_+
배기량 세금인데 2.5 중형 누가 사나요
라프도 가솔린모델 절반이상이 1.8이라고 알고 있는데 중형세금 적용받으면서도 사요
암튼 차값하는 차로 나왔으면... 현대고 기아고 쉐보레고 쌍용이고...
요즘 차는 나오는 즉시 결함부터 도배되니...쩝...;
2500만원 부터 스타팅 하면 많이들 지르겠군요.
Turbo 2.0-Liter Ecotec(R), I4, 16-Valve, DOHC, EFI Engine; Front Mounted With Horsepower Of 260@5300, Torque Of 260@2000, Alloy Block and Alloy Cylinder Heads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