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다 보니 좀 어색하고 부족한 동영상이 되어버렸네요
주행소감
벨로스터는 지금까지 나온 국산FF 최고의 핸들링, 소형 수입차와 비교시 손색이 없습니다.
(FF 핸들링의 최고봉 이라는 GTi보다는 살짝 떨어짐)
단점 : 터보모델 부재(하반기 런칭예정), (가격대비)저렴하게 느껴지는 내장재(아반떼 내장재가 싼티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장점 : 2000만원에 살수 있는 적절한 패션카이며, 적당히 가지고 놀기에도 훌륭, 원색이 어울리는 최초의 국산차?정도
GDi와 6단쇽 변속 체결느낌, (그래봐야 엄청 다구리 당한 140마력이지만) 스포츠드라이빙까지 이질감없이 깔끔한 주행능력은 보여주고 있는데요.
미션과 엔진조합은 상당히 훌륭합니다.
빠르고 깔끔한 턴과 추종성, 경쾌하고 훌륭한 고속안정성등 이게 정말 현대차의 서스세팅인가 할정도로 완성도 높은 하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수입차와 같은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물론 정통 핫해치 GTI같은 느낌보다는 살짝 떨어집니다. (GTI는 FF포르쉐)
제가 느낀 느낌을 일반화하긴 어렵겠지만 2011 완소아이템이라고 봐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