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댓글보면 [ 댓글쓴이는 아우디 관계자라 생각하겠습니다 ]
양측말을 들어봐야 한다
글쓴이가 진상이다
등등 마치 고객이 왕이니 왕대접해줘라 식의 진상고객으로 몰아보려 노력하는것 같은데
- 핵심 논점-
1. 저: 전화로 보증기간내 보증수리 접수및 수리요구
2. 아우디서비스: 차가 많이 밀려서 당장수리 어렵고 보증기간이 지나가기때문에 보증불가
3. 저: 그러면 전화로 서비스예약해달라 요구
4. 아우디서비스: 전화예약불가 보증안됨
전화예약해도 보증수리가 보증기간만료 이후 수리가 되기때문에 보증불가
5. 저: 아우디코리아 여러번 전화
6. 아우디코리아: 서비스센타와 같은답변 정책상 안된다
[ 심지어는 자신들이 수리를못하고 보증지나면 보증끝난다고 당당하게 말함]
자~!!!!!!!!!!!
중요한건 아우디서비스및 아우디코리아에서 무상보증 전화예약을 거부했다는거~!!!!!
더이상 무슨말이 필요함????
무상보증 전화예약해준다 했는데 내가 싫타 거부했음????? 대체 내가 뭔잘못임 ??????
접수받아줬으면 내가 입아프게 떠들이유가 없음
아우디코리아에 전화통화하면서 같은말 반복할 이유도 없음
여기 보배에 이런 하소연 올릴필요도 없음
보증기간이 3일이 남았건 1일이 남았건 1시간이 남았건 그건 보증아님??????
왜 차가 많아서 수리를 못하면 왜~!!! 왜~!!!! 당신들 사정이지 그게 고객잘못임 ??????
전화예약을 안받아 주는 이유가 뭐임 대체 ????????? 그게 상식이라 생각함 ?????????
아니 당신들은 보증기간 일요일에 끝나면 은행업무처럼 월요일까지 연장해줌 ?????
당신들은 칼같이 1초만 지나도 보증끝났다 보증수리 거부하면서
고객이 남은 무상보증 3일은 개똥으로 보임 ????????
볼보 S80 2013.5월식이라 지난달 엔진오일 교환 및 점검하려 했는데, 제가 바빠서 어제 2016.6.3에 볼보영등포 천하모터스 입고했는데, 오일이 좀 묻어나온다고 교체 필요하데서, 제가 1주일 전에 왔어야는데 늦었다 어떻게 안돼겠냐 했더니 담당 엔지니어가 위에다가 무상수리로 보고해보겠다 근데 위에서 거부되면 나도 어쩔수 없다 하셨는데, 어제 오후 전화왔네요 무상으로 가능하게 됐다고요, 좀 있다가 차 찾으러 갑니다~
디스 이즈 헬조선 스탈~
등속조인트 관련부품이요.
원래 예약하여 입고 예정 날짜가 만일 보증기간 만료 시기라면 (끝나기 거의 직전일때 해당됨)
예약날짜와 관계없이 보증처리 되는부분입니다.
차량은 보증기간이 남아있는데 센터에서 예약이 밀려서 보증기간 만료되서 돈내라고 하면 그게 센터 사정이지 고객사정은 아니지 않습니까 ? 다른 브랜드 딜러도 다 이렇게 하는게 그쪽 딜러에서 뭔가 내용을 잘못된 내용을 전달한듯합니다.
(수입차 딜러 근무.)
독일 본사규정이나?
한국 딜러사규정이나?
폭바 아우디 사지맙시시.
언제 보여줄거야??
그래서 폭스바겐 아우디 싸구리 차라고함
어쩜 저리도 한결같이 서비스가 젖같은지. 참 대단하다는 말밖에.
오일하나 가는데도 2번찾아가고 전화준다준다 안주고 직접 4번전화해서 겨우 날짜 잡은게
2주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룹 덮개 잡음때문에 담주 입고예정인데 걱정이네요
이번건은 어드바이저의 대응이 아쉬운 건이네요.
뒷브레이크패드 교환 경고떠서 며칠전 쿠폰썼습니다 패드갈면서 차량 전체적으로 점검해줬습니다 그것도 꼼꼼하게 퇴근시간 넘겨가면서요
강원도 원주입니다
이런 거지같은 서비스가 다 차값에 반영된듯 싶습니다...
1. 차값은 푹풍할인
2. 팔고나면 나몰라라.
3. 센터입고 오면 본전 생각
그래서 6월이 서비스 마지막 이여서 전화해서 예약 잡고 그때즘 이면 아마 10만이 넘어갈것 같다..어떻게 하면 될까요 하니깐 고객님 그러시면 지금 방문 하셔서 지금 키로수 확인만 하고 올려 놓겠습니다 방문 가능하시면 방문해주세요~!
하고 친절히 말씀하셧던 담당자분 기억이 나네요..서비스 개판인건 아우디 뿐만이 아닙니다.폭바그룹 산하에 몇몇 서비스 센터가 쫌 글죠..지금 벤츠 BMW 소유 하고 있지만 둘다 서비스 개 판입니다.진짜로 다음에는 안삽니다 이 두부류
왜차가 많이 밀려있다는 이유로 보증불가?
ㅋㅋ
그건 니네들 사정이지. 무슨개소리야?
차량입고를 보증가능한기간만료전 입고를 해주셔야된다도 아니고..작정하고 안해주려는건데..아우디직원들아 솔직히 너희도 이해가 가나?ㅋㅋㅋ
보증기간 1년 남아도 1년 예약밀려있음 보증안되네???
보증기간 5년 남아도 5년 예약밀려있음 보증안되네???
보증기간 10년 남아도 10년 예약밀려있음 보증안되네???
보증기간 100년 남아도 100년 예약밀려있음 보증안되네???
아우디 센타에 맡기려고 전화했더니 예약 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예약을 했고.
그릴 교체 하는 건데 예약 잡아주는놈을 뭐라고 하드라 아무튼 생각 안나는데
그놈한테 차량이 대충 언제쯤 나올것 같나요 물어보니깐
그 새키 하는말이 그건 모르죠? 이럼 그래서 아니 그럼 니가 모르면 누가 아냐 내가아냐?
니가 스케줄 조절 하는거 아니냐 하니깐 아니 차량이 들어와봐야 안다 이럼.
아니 차량이 들어가든 안들어가든 니가 스케줄을 조율하고 니 업무인데 니가 모르면 누가 아냐
내가 시간이 남아도는것도 아니고 차량이 언제 나오는지도 모르고 그냥 마냥 기다리기만 하냐고 하니깐
한숨쉬면서 그냥 2주 잡으면 됩니다 이 ㅈㄹ 해서
니 업무 스케줄도 모르면서 한숨 쉬냐고 하니깐 순간 아차 했는데 정확히 날자 파악하고 전화 준다고 함.
근데 이놈 말하는 말투 자체가 회사 생활도 안해본 어디 거렁뱅이 하나 가따놓고 전화 받는것 같음
참고로 남자임
다른 센터 가보시죠~센터마다 조금씩 틀립니다. 이유는 딜러사가 틀리기떄문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