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해설한 사람들 전부터 고정으로 하던 사람들 인가요?
중계 및 해설이 좀 부족한거같던데..
팀 라디오 무전 해석도 안해주고 계속 쌩까던데..둘다 벙어리
저같이 영어 못하는 사람들은 궁금해서리
그리고 계기판 오른쪽 빨간색 배터리 그거 먼가요?
저는 처음 보는 거였음
순간적으로 니트로 발사 하는거 같던데 게임처럼요
좀 알려주세요
아 참 이번 스페인거 보고 첨 알았는데
피트인해서 이제는 주유 안하더라구요
규정이 바뀌었다고 하던데
한번 가득 주유에 66랩 완주 ㄷㄷ
SBS 해설이 많이 부족하긴했죠...어제 다음에서 BBC 시청하시던분들 SBS 중계 보시고 난리 났씁니다..
계기판 오른쪽 빨간 배터리는 KERS라고 키네틱 에너지 리커버리 시스템의 약자이며
브레이크의 운동에너지를 이용해 배터리를 충전해서 엔진에 동력을 주는 방식입니다
자전거 바퀴에 달리는 전등과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KERS는 앞차던 뒷차던간에 충전만 되어있으면 어느때건 사용가능합니다.
뒷차만 사용가능한건 DRS라고 뒷날개 조정하는겁니다. KERS는 다시말해서 앞차도 사용 가능합니다.
해밀턴도 잘 달리긴 했지만 페텔을 못당하는듯.
알론소 자기나라에서 우승하고 싶었을텐데..ㅎ
중계 및 해설이 좀 부족한거같던데..
팀 라디오 무전 해석도 안해주고 계속 쌩까던데..둘다 벙어리
저같이 영어 못하는 사람들은 궁금해서리
그리고 계기판 오른쪽 빨간색 배터리 그거 먼가요?
저는 처음 보는 거였음
순간적으로 니트로 발사 하는거 같던데 게임처럼요
좀 알려주세요
아 참 이번 스페인거 보고 첨 알았는데
피트인해서 이제는 주유 안하더라구요
규정이 바뀌었다고 하던데
한번 가득 주유에 66랩 완주 ㄷㄷ
어제 해설 진짜 이상하더라구요...ㅡㅡ; 동네형들이 중계하는것처럼 보임
선수들이름도 틀리고 그러더라구요 ㅋ
계기판 옆에 빨간색 표시 dsp라 하더라구요
직선구간에서만 사용가능하고
일종의 니트로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앞서가는 차는 사용 못하고 뒤따라오는 차만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직선구간오면 해밀턴은 dsp써서 추월할라 그러고
베텔은 추월 못하게 하려고 컷하고 그러더라구요..
계기판 오른쪽 빨간 배터리는 KERS라고 키네틱 에너지 리커버리 시스템의 약자이며
브레이크의 운동에너지를 이용해 배터리를 충전해서 엔진에 동력을 주는 방식입니다
자전거 바퀴에 달리는 전등과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KERS는 앞차던 뒷차던간에 충전만 되어있으면 어느때건 사용가능합니다.
뒷차만 사용가능한건 DRS라고 뒷날개 조정하는겁니다. KERS는 다시말해서 앞차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른님 글에는 답글이 표시되는데 쓰리박님 글에는 표시가 안돼네요 ㅋㅋ
쓰리박님 설명 감사여 dsp직진 구간서만 사용가능,
뒤차만 사용가능,확실히 알았네요 ㅎㅎ
그리고 참 어제 중계 진짜 답답하드라구요ㅋㅋㅋㅋ마크웨버를 마이크웨버라 하지않나
웨버차보고 베텔이라 하지않나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머신이랑 레이서랑 아직 매치가 안되는지 베텔이 알론소랑 해밀턴 추월했는데도 추월했는지 볼까요?? 이러면서 밑에 자막나올때까지 기달리고..ㅋㅋㅋespn에서 해주는거 참고마운데 이럴꺼면 안하는게 나을듯ㅋㅋㅋ화질안좋더라도 스타스포츠보는게 나을거같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