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소나타 타시는 분들 혹은 사실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2010년 3월14일에 YF소나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년반이 좀안된 상태에서 저는 학생으로 학원에 들어가야하는 이유가 생겨서 집에있는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가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께 주행을 부탁드리고 저는 학원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그리고 2주후 아버지께서 차를 주행을 할려고 도로 나오셨는데 에어컨이 안나오는 현상이 일어났고
차에이상이 있는걸 발견하셨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에어컨에 문제가있었냐고 말씀하셨고
저는 아무이상이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일주일동안 타고다니셨고 제가 일주일후에 집에 내려가 차를 고치러 블루현대에 찾아가 에어컨을
봐달라고 했는데 본네트를 여는순간 차엔진쪽 알루미늄 , 쇠 는 이미 다부식되 있었습니다.
'그러더니 부식이 많이 됬네요' 이렇게 정비사가 말을했습니다.
이거는 차주 책임이라며 장기간 차를 세우면 안된다라고하더니 수리비를 요구 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께 전화해 다시정비소를 찾아가 아버지와 함께 말을 시작하였습니다.
제가처음차를 샀던 판매자와 고객센터 다 문의했는데 고객센터는 말을 잘하지도 않고 말을 해도 알아듣지
못하게 '나중에 전화하겠다. 저는 잘 모르겠다.' 그래서 어디다가 문의해야하냐니까 다시 전화 준다더니
전화도 없고 판매자분은 와서 어쩔줄 몰라하고 당황해하는표정만 지었습니다.
그리고 파주 정비소 부장이라는 분이 제 차가있는 곳으로 와서는 여름에는 원래 이렇다 그러면서 차에는
이상없다고만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차에 아무이상 없는데 에어컨가스관이 다세서 에어컨이 안 나오고
이러냐고 했더니 '차를 장기간 세워나서 그렇다며' 라고 하길래
'장기간에 기준이 몇일이냐?' 아니면 '차량설명서에 15일 이상 세워놓으면 차가 부식된다고 써있냐? '
이렇게 질문하였더니 말을 이어 나가지 못했습니다.
저는 진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현대자동차에서 방수처리 하나 제대로 못하고 자기잘못만아니라고
하는 모습에 정말로 실망스러웠습니다.
이런 현대의 서비스정신에 매우 불만과 실망을 느껴 저는 이렇게 글을 올리게됬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나 다른 경우라도 서비스 받지 못하고 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시고 추천해주세요
저는 차를 산지 1년밖에 되지 않았는데 차의 부식과 부식에 대한 서비스관리 및 대응이 정말 기분이
상했으며 현대차에 대한 신뢰도도 없어졌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도움부탁드리며 저는 이만 글을 쓰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분은 전화주세요. 010-2277-6239 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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