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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햅삐 11.05.09 12:38 답글 신고
    고속도로에서.....???
  • 레벨 병장 4중대행보관 11.05.09 18:19 답글 신고
    고속도로에서?? 국도 아니심? 바이크 타고 국도 들어가면 싸이카 형들이 R1200RT타고 쫓아옴
  • 레벨 원사 3 fzr250r 11.05.10 00:44 답글 신고
    일본에서 살고 있습니다. 며칠전 오사카에서 나고야 찍고 쿄토들러서 왔습니다. 질문의 답은 없네요 ㅎㅎ
  • 레벨 하사 2 잠만보 11.05.10 12:18 답글 신고
    라임그린입니다.닌자특유의 고유의 색상이죠...
  • 레벨 대위 3호봉 스쿠바 11.05.10 21:18 답글 신고
    타는 사람 마다 틀리겠지만 제생각엔 코너감은 알식이가 더 좋쿠요 직발은 육알이 더낳은것 같아요 타보면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저는 알식이에 한표 ..그냥 제 생각입니다.
  • 레벨 원사 3 fzr250r 11.05.11 01:17 답글 신고
    그럼 계속 알식이를 계속..ㅎㅎ
  • 레벨 일병 신사동호랭이 11.05.11 01:42 답글 신고
    야마하는 샤프심...가와사끼는 크레파스로 설계했다는(비유법) 말을 얼핏 들은기억이....^^
  • 레벨 대장 BBDream 11.05.11 14:08 답글 신고
    잘 보고 갑니다..
  • 레벨 병장 gmasid 11.05.11 14:47 답글 신고
    제가 07 6r 제앞집 친구가 07 r6를 두 씨즌 탔습니다.
    여름내내 코너및 서킷 동해도 가구요.
    알씩은 만 알피엠 정도 넘어가면 그때부터 토크가 순간적으로 올라갑니다. 그맛에 탄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직발도 고알피엠 써가면서 타면 6r과 별다를바업습니다.
    제가탄 6r ; 우선 확실히 무겁습니다. 앞뒤 길이도 훨 길구요(주차를 같이해서요)
    시트가 높구요. 저알피엠에서 고알피엠까지 그냥 무난합니다.
    두서없는데 결론은
    r6은 고알피엠대비 토크 굳 ,코너가 우수.가벼움
    6r은 이쁘다. 무난하게 나간다. 커보인다.
  • 레벨 병장 gmasid 11.05.11 14:49 답글 신고
    아참 브레이크는 알씩스가 2배는 더좋아여.. 야렘보라..
    씩스알은 뒷브레이크없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함.
  • 레벨 원사 3 fzr250r 11.05.15 12:55 답글 신고
    아~~ 그다지 큰 차이는 없지만 굳이 차이라면 이런건가요?? 암튼 둘다 타보신분이라 알기가 쉽네요 ㅎㅎ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11.05.18 23:11 답글 신고
    닌자가 뭔가 남성미가..
  • 레벨 훈련병 던힐한보루 11.05.25 16:07 답글 신고
    직접 타보면 확실히 답나오는데

    다만, 글로 한가지 확실히 얘기할수 있는건

    6년식 이상 신형 R6은 6R에 비해 상당히 피곤합니다

    스파르탄식을 추구하는게 아니라면
    6R 선택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7년식 이상으로)
  • 레벨 중장 블트 11.06.27 18:34 답글 신고
    좋습니다^^
  • 레벨 원사 3 분홍색항문 12.10.15 01:56 답글 신고
    잘보고 가요~~
  • 레벨 준장 굵고짧은존슨 13.03.02 11:00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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