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E(Real Drive Emission)이라고 해서 실제 주행을 하면서 배기가스 규제에 적합여부를 측정하는 방식입니다.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사건때 특정 패턴에서 배기가스 조작이 가능한 허점이 있어서 새롭게 도입된 배기가스 측정 방법입니다. 실제 주행을 하면서 테스트 하기 때문에 제작사가 임의의 패턴조작이 불가능하다 볼 수 있습니다.
RDE(Real Drive Emission)이라고 해서 실제 주행을 하면서 배기가스 규제에 적합여부를 측정하는 방식입니다.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사건때 특정 패턴에서 배기가스 조작이 가능한 허점이 있어서 새롭게 도입된 배기가스 측정 방법입니다. 실제 주행을 하면서 테스트 하기 때문에 제작사가 임의의 패턴조작이 불가능하다 볼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사건때 특정 패턴에서 배기가스 조작이 가능한 허점이 있어서 새롭게 도입된 배기가스 측정 방법입니다. 실제 주행을 하면서 테스트 하기 때문에 제작사가 임의의 패턴조작이 불가능하다 볼 수 있습니다.
lnt방식으로 안나오는듯 하네요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사건때 특정 패턴에서 배기가스 조작이 가능한 허점이 있어서 새롭게 도입된 배기가스 측정 방법입니다. 실제 주행을 하면서 테스트 하기 때문에 제작사가 임의의 패턴조작이 불가능하다 볼 수 있습니다.
쌍용하고 르노가 배기가스규격못맞춘다고 해서..ㅋ 현대기아는 그래도 그규격맞춰서 차내놓고있구요...
기존 R엔진 유로6 타입C 도 SCR을썻기에 저녀석도 SCR 달고나오겟죠.ㅋ ;;
유럽은 작년 9월부터 유로6c 도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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