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레오 네 그러게요. 저렇게 하면 공기저항이 줄어들어서 연비가 상승되어 스팩엔 도움 되겠지만. 소비자는 전적으로 그 스팩만으로 사는게 아니거든요. 디자인도 자동차 구입에 가장 큰 요소중 하나인데. 그걸 고려 하지 않는;
그릴이 예전에 작게 하는게 한때 유행일때 있었죠. 하지만 지금은 전면을 거의 다 차지 할 정도로 크게 합니다. 성능적 면보다 그릴디자인이 자동차의 성향 이미지를 많이 좌우하죠. 그릴이 클수록 고성능, 강함을 느끼게 합니다.
요즘 하이브리드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서 하이브리드 스럽게 따로 디자인을 하지 않죠. 그릴 머플러 그대로 내버려 둡니다. 내차가 하이브리드라고 좀 밋밋하게 디자인 되는걸 선호하지 않죠.
나 전기차니까. 공기 필요 없어 대놓고 표나게 막는게 넘 부자런스러움.
그릴이 예전에 작게 하는게 한때 유행일때 있었죠. 하지만 지금은 전면을 거의 다 차지 할 정도로 크게 합니다. 성능적 면보다 그릴디자인이 자동차의 성향 이미지를 많이 좌우하죠. 그릴이 클수록 고성능, 강함을 느끼게 합니다.
요즘 하이브리드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서 하이브리드 스럽게 따로 디자인을 하지 않죠. 그릴 머플러 그대로 내버려 둡니다. 내차가 하이브리드라고 좀 밋밋하게 디자인 되는걸 선호하지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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