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 차 전시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i20과 Hi이 전시하길래,,, 가솔린 최고급형이었습니다. 썬룹도 달려있고, 실내도 제가 좋아하는 스탈입니다. 계기판 시인성도 좋아보이고,, i시리즈 때문에 찾은 인도네시아 현대 딜러... 역시 매력적인 차입니다. 참 실용적인 것 같고 클릭에 비해 덩치도 많이 커졌구요,, 1.4 가솔린 & 디젤 엔진 올라갑니다. 가격은 2천~ 2천5백 정도.. 순정휠입니다. 16인치ㅡ,, 경쟁차종을 의식한듯 합니다. 이건 등급이 다른건데 SG등급은 썬룹에 있을거 다 갖췄더군요 시트가 엄청 단단하더군요,, 완전히 유러피안 스타일인듯.. 요녀석은 디젤 수동입니다. 밑에 글에 게시했던 거 처럼 제가 방문한 딜러가 거의 본사수준이라 리스차량인지 보기 드문 NF도 있더군요 더구나 색상도 초 레어급... ㅋ흔한 소나타 해외에서 보니 역시 좋아보이네요 ------------- PS, 사실 i 시리즈 막내를 보고 싶었는데 전시를 안하더군요,, ㅠ 물어보니 신형 출시 예정이라 아직 전시차량이 없다는.. 인기가 좋은지 출고되기 까지 4개월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에 괜히 저도 모르게 흐뭇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 알바아니냐? 현빠네 라고 비웃을지 모르겠지만 현빠라고 소리 들어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해외에서 오랜 생활을 해왔고, 90년대 중후반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고작 앨란트라와 액센트로 인도네시아로 첫 진출했던 힘겨워 보이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고, 제가 초등생일 적 아버지께서는 일부러 엘란트라를 구매해서 타셨었죠. 어쨌든 일본 브랜드가 판치는 동남아시장.. 그것도 제가 살던 인도네시아에 첫 발걸음을 힘겹게 내딛었던 현대를 비롯한 한국 자동차 업계들이 지금은 과거와 다른 좋은 이미지로 자리잡고 있고, 일본 브랜드를 위협하며 시장에서 살아가는 모습이 저에겐 작은 기쁨을 주는 것 같습니다. 특정 기업을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쨌든 대한민국을 알리고 있는데 응원 안 할 수 가 없네요,,, 더구나 인도네시아는 자동차 생산도 못하는 나라입니다. 그런 국가에서 현대차를 사면서 만족해하는 소비자들 보면 해외에 거주했던 한국인으로써 기분 좋은건 사실 아닙니까? 아무튼 많이 발전했어요 ㅋㅋ 글이 왜 자꾸 길어지는지 모르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