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터보는 까레라보다 1년정도 늦게 출시하고...GT3는 까레라 베이스기때문에 까레라 이후 터보 전 으로 출시가 됩니다.
GT2는 터보 베이스기때문에 터보 출시가 되고나서 나오구요...
터보와 GT3는 속도가 중요한게 아니라 운전의 차이가 크게 다릅니다.
터보는 좀더 편안한 스포츠카에 속하고 GT3는 조금 하드하지요.운전에 재미는 저같은경우 GT3쪽으로 보는데
음 비유를 해드리면 KTX로 300키로 달리는 속도감이나 재미는 떨어지지만 스쿠터로 80키로만 달려도 빠르고 스릴도 더하겠지요...그정도 차이는 아니겠지만 편안하고 빠른게 터보고 딱딱하고 불편하지만 하드한 GT3라 할수 있겠네여.
그러면 두대중 드래그, 서킷 레이스만하면 어는게 빠르나요
드래그는 잘
마력은 터보S보다 낮아도 무게도가볍고 벨런스도 좋다더군요
GT2는 터보 베이스기때문에 터보 출시가 되고나서 나오구요...
터보와 GT3는 속도가 중요한게 아니라 운전의 차이가 크게 다릅니다.
터보는 좀더 편안한 스포츠카에 속하고 GT3는 조금 하드하지요.운전에 재미는 저같은경우 GT3쪽으로 보는데
음 비유를 해드리면 KTX로 300키로 달리는 속도감이나 재미는 떨어지지만 스쿠터로 80키로만 달려도 빠르고 스릴도 더하겠지요...그정도 차이는 아니겠지만 편안하고 빠른게 터보고 딱딱하고 불편하지만 하드한 GT3라 할수 있겠네여.
일반 911 보급형인 카레라를 반서킷용으로 하드코어 세팅한게 GT3 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매니아들은 GT3를 최고로 재밌는 포르셰라고 입을 모읍니다.
그리고 고속 롱 서킷이라면 터보S가 GT3을 이길수도 있지만, 와인딩이 심한 숏 서킷일수록 GT3가 넘사벽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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