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운전면허증이 곧 정지될것이라는데 확신한다."
"일반인들의 접근을 막아야 할 차"
"이 가격대에 이런 고성능차를 2대나(WRX STI)놓고 선택할수 있는 일본은 분명
복받은 나라다"................모 잡지 시승평가후....
빨간원 대충 해석...
"ARE YOU SERIOUSLY THINKING ABOUT BUYING THIS CAR?"
당신은 정말 이차량의 구입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아마 당신은 한번더 생각해보아야 할것입니다. LancerEvolution8은 일반인들을 위한
차가 아닙니다. 고성능의 이 자동차는 높은수준의 정비점검과 관리를 필요로합니다.
고마찰,소프트재질의 Yokohama제 ADVAN 타이어는 매 5000마일마다 rotation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170,000rpm의 미쯔비시제 터보챠져는 100%합성엔진오일을
필요로 합니다.(공장출고시 Mobil 1 SuperSyn으로 채워져 출고됩니다)
특별정비점검을 위해선 지역딜러를 방문하십시오. 딜러방문시 "Pit Pass Limited
Maintenace contract"에 관해 묻는것을 잊지마십시오.
그럼으로써 여러분들이 아이들로부터 진정한 남자로 구별되어지는것이니까요.
"HOLLOW EXHAUST VALVE" "HOLLOW CAMSHAFT"
속이 빈 배기밸브,캠샤프트
전혀 새로운 나트륨충전방식의 이 부품들은 엄청난 고온에서도 열기방산,부품형상변화의최소화, 그리고 실린더헤드를 확실하게 밀폐시켜 줍니다. 당신의 이웃이나 친구들은
가지고있지 않습니다.
"DR EVO"
미쯔비시 모터스포츠 팀 매니져
슈스케 이나가키씨를 소개합니다. 그는 차량성능을 중시하죠. 그는 차량성능을 "매우"
중시합니다. 슈스케씨는 성능향상을 위하여 많은 일을 해왔습니다. 최근엔 기술연구소에서 좀더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토크밴드를 위한 "twin -scroll turbine nozzle cross-section?"가 감소된 랜서에볼루션8 터보챠져를 활용했습니다. 미쯔비시는 슈스케씨를
좋아합니다. 이들은 슈스케씨가 그들을 위해 일한다는데 감사합니다.
4G63 2Liter, 16V Turbocharged...자세히 보십시오. 조용한상태의 이놈을 보기란 흔치않습니다. 271마력을 뽑아내는 4기통엔진은 북미에서 생산되는 다른어떤 4기통 엔진보다
더 강할뿐만 아니라 일반 북미생산 6기통엔진보다도 90%이상 더많은 출력입니다.
네, 그럼, 당신의 다음질문을 회피하기위해서...이것은 지구반구에서 가장높은 출력대비
배기량입니다...
사진은 약1년전 딜러에서 살것처럼 하고 딜하고 나오다 매니져가 손에쥐어준 카달록입니다. 미국서 지내면지낼수록 여기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맘놓고 달릴곳이 마땅치않다는
느낌입니다. 바글바글한 경찰, 그리고 벌금과 함께 치솟는 보험비...
하지만 아직도 란에보만 보면 두근두근거리는 제모습에서 "난 아직까진 젊군"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