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007오메가 07/12 18:19 답글 신고
    이분 g500 4x4 도 타시던데...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2 20:49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 레벨 중령 1호봉 4B11 07/12 19:34 답글 신고
    약간 빈디젤 같은 인상이네요.
    최근 닷지 광고도 빈 디젤이 모델인데......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2 20:49 답글 신고
    좀 비슷하죠?ㅎㅎㅎ
  • 레벨 병장 그랑죠hg300 07/12 20:26 답글 신고
    1000마력.....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2 20:48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 제가 착각을 했습니다. 840마력입니다.
  • 레벨 원수 김테리우스 07/12 21:09 답글 신고
    집에서 숀리바이크 열심히 타고 있읍니다^^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3 09:52 답글 신고
    ㅋㅋㅋ 좋은가요?
  • 레벨 상사 1 7번방은선불 07/12 22:05 답글 신고
    숀리씨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3 09:53 답글 신고
    ㅎㅎ 숀리씨는 보배드림 안하실 것 같아요 ㅎㅎ
  • 레벨 중령 2 반포래미안 07/13 10:10 답글 신고
    이분

    돈잘버시나요?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3 10:40 답글 신고
    운동 비즈니스가 많더라구요.

    엄청 잘 버실 것 같은데요.
  • 레벨 원사 3 320d샀는데m3가눈앞에아른거려 07/13 18:33 답글 신고
    도미닉토레토 : 넌이제 우리가족이야...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3 18:56 답글 신고
    ㅎㅎ

    폴워커가 보고싶습니다 ㅠㅠ
  • 레벨 상사 2 FFGTM 07/14 00:31 답글 신고
    와 데몬 은 구하기가 힘든데 웃돈 주고 사야하는것도 개짜증인데 대단하시군요

    핼켓 초기형은 아니겟죠? 요세 슙차 스크롤 나가는 현상에 핼켓 엔진 오너들 말이 많아서..

    후기형은 지금 다 고쳐 나왓는데 초기형이면 조심하셔야 할듯

    이번에 트랙호크 나오는데 개도 사시는거 아님? ㅋㅋ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4 08:24 답글 신고
    16년식인데 문제 없으시고요,
    디몬 지금 장난 없죠. 한정생산이라 ㅎㅎ
  • 레벨 상사 2 FFGTM 07/15 03:36 신고
    @RVMOTORSKR

    16년 형이면 문제 나오는 현상 차 중에 하나긴 하군요

    소리가 잘 들어야 알수 있는 것이라서 다음에 숀리씨 보시면 유툽 영상 이라도 보고

    차 소리 한번씩 검사는 하시라고 하시는게..

    디몬 한정인데 그덕에 MSRP 이상으로 엄청 마크업 해서 팔아먹는 딜러새키들 때문에 참 ..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6 00:30 신고
    @FFGTM 디몬 아직 현지 판매 시작 안됐습니다.
    인터넷 포럼에는 그런 증상들이 나와도 실제로는 그런 문제 안생길 확률이 더 높죠.
    숀리씨 예민하신 분이니 문제 발견하면 바로 먼저 말씀하실겁니다. 미국 포럼 매일 보시고 리콜확인도 항상 하시고계세요.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FFGTM 07/18 00:37 신고
    @RVMOTORSKR 당연히 판매 안됫죠 일반인한테

    하지만 딜러들 오더 패키지는 나왓을겁니다 이미 살사람들도 딜러 찾아 다니고 잇구요

    이번 가을에 나오는데 뭐 프리오더 다들 준비하고 잇죠

    근데 그중에 마크업 할라고 사기 치는 새키들이 잇으니 ㅉㅉ..

    이번에 FCA 에서 판매방식을 바꿔서 mark up discourage 하게 한다고 하긴 하는데 핼켓도 똑같은 소리

    햇지만 초반에 마컵 개쩔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4 11:09 답글 신고
    선택옵션은 아니고요. 디몬 구입하면 구매자에게 밥 본듀런트 하이퍼포먼스 드라이빙 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 자격을 줍니다.
  • 레벨 하사 3 오빠는싸다 07/14 10:56 답글 신고
    ㅋㅋㅋ 도미닉~~~~~~~~~~~!!!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4 11:09 답글 신고
    다니믹 또레도 ㅎㅎ
  • 레벨 상사 1 asdwsx 07/15 09:39 답글 신고
    이분 허머2도 있어요.
  • 레벨 중사 2 doosan 07/16 16:54 답글 신고
    데몬이 앞바퀴 들린다는 그차죠?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9 14:13 답글 신고
    네 순정상태로 윌리가 되는 그 차입니다 ㅎㅎ
  • 레벨 대령 3 M56 07/19 12:47 답글 신고
    부자횽이넹...ㄷㄷ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9 14:14 답글 신고
    그쵸 멋지죠
  • 레벨 중위 3 열정앤투혼 07/19 16:15 답글 신고
    머시따
  • 레벨 상사 1 RVMOTORSKR 07/19 16:28 답글 신고
    네 ㅎㅎ 멋집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