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어떻게 해야 합니까?
1월 29일 SM7을 출고 받고 바로 울산 남구 루마1호점에서 전면썬팅을 했습니다.
전면썬팅후 전면유리에 가로 7cm 스크레치가 발견 되었습니다.
정황상 썬팅업자가 맞다고 보여지나 물증이 없습니다.
썬팅업자는 삼성차 품질 불량이라고 합니다.
삼성차측에서는 출고시 충분한 품질검사를 거치기 때문에 썬팅업자의
작업실수라고 주장합니다.
서로 아니라고 하니 썬팅업자와 삼성차 서비스 기사와 대질을 시켰습니다.
양쪽다 피 터지게 싸웁니다.
삼성차에서는 절대 품질 문제는 100% 아니다 라고 합니다.
그럼 소비자보호 센터에 제출할 수 있도록 삼성차 하자가 아니라는 소견서를
적어 달라고 하니 그것 또한 안된다고 합니다.
피해자인 저는 속이 부글부글 끓어 오릅니다.
출고 받는 당일 부터 지금까지 새차 사고 기분 참 더럽습니다.
어찌할까요?
딱봐도 루마네요
근데 신차인데 전면유리교환하면 좀 그렇지않나요??
암튼 서로 아니라고 하는건 진짜...
루마본사에 일단 연락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