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모하비 77000킬로 주행 중 입니다
인젝터 부분 누유로 5일전 1,3,5 인젝터만 보증수리 받았습니다
교체 후 엔진룸에 약간 소음이 생겼는데 차는 더 잘 나갑니다
연비는 20프로 정도 떨어진 상태구요
아마 인젝테 에이징 기간이라 생각되는데
회원님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인젝터 교환 이틀 후 연료보정량인데
정상인지 궁금합니다
6개 다 교체는 안 된다고 해서 좀 찝찝함
처음에 6번 인젝터 1.5 까지 나왔는데
정비그룹장이라는 사람이 정상이랍니다
그래서 정상값이 얼마인지 정비지침서 보자고하니깐 얼버무립니다
그 전에는 보정량 편차가 거의 없었다고 하니깐 정비그룹장이라는 사람이 솔레노이드밸브 특성상 보정량 편차가 생길 수 있답니다
그 소리 듣고 더이상 얘기 안하고 왔습니다
모하비 나온지 7년 됐고 r엔진 나온지도 7년 넘은걸로 아는데 피에조타입이 뭔지 모르더군요 그냥 부품 조립하는 작업자라고 생각되어서 무시하고 왔습니다
한달쯤 타다가 인젝터클리닝 및 영점조정하고싶지만 피에조타입은 건드리지 말라고 해서
고민 중 입니다
정비그룹장이라는 사람이 정상이랍니다
그래서 정상값이 얼마인지 정비지침서 보자고하니깐 얼버무립니다
그 전에는 보정량 편차가 거의 없었다고 하니깐 정비그룹장이라는 사람이 솔레노이드밸브 특성상 보정량 편차가 생길 수 있답니다
그 소리 듣고 더이상 얘기 안하고 왔습니다
모하비 나온지 7년 됐고 r엔진 나온지도 7년 넘은걸로 아는데 피에조타입이 뭔지 모르더군요 그냥 부품 조립하는 작업자라고 생각되어서 무시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예예 하지마시고 정확하게 어필하세요 호구좆으로 봅니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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