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하루 한시간 이상씩 꼬박꼬박 눈팅하는 눈팅족입니당
자게 첫글이 이런 암울한 질문이라니ㅠ
본론은.....
제동생이 2009년 12월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신차구매하엿고 당시 2010년식 모델이엿습니다
차를 구입한지 6개월정도부터 언덕길이나 고알피엠
구간에서 쇠갈리는소리가 크게들려 당시 지엠대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현 2015년까지 20번정도 같은 문제로 센터에 갔고
작년엔 엔진출력을 저하시키면 해결된다하여
그렇게 조치도 하엿으나....전혀 개선되지 않았고
지난달부턴 아이들링시에도 심하게 소리가들립니다ㅠ
오늘 제가 동생차를 가지고 직접 방문하여
왜! 5년째 고치지 못하냐햇더니....본인들도
모르겟답니다ㅠ 내일오전까진 꼭 고쳐보겟다하여
믿고 집에갈려는 찰나........
작업담당자가 왈: 고치더라도 전부 유상입니다 손님
저: 5년째 같은증상으로 당신네들이 한게 뭐잇냐
돈받을생각 하지도마라
담당자: 무상보증기간이 끝났습니다 유상입니다
그리고 정안되면 엔진교체해야할거 같습니다
유상으로 지불하셔야합니다
아....... 순간 차 부셔버리고 싶었습니다ㅠ
보배님들.....이런경우 우째야하나요?
보증기간은 끝났지만.....
초기부터 있던문제를.....해결을 하지못했는데
유상이라니.....ㅠ
지난5년간까지 방문내역은 전산에 남아있더군요
센터직원도 그부분은 인정했습니다 5년가까이
같은 문제로 방문한 기록을요ㅠ
우째야 할까요?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