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부탁드립니다
캠핑이라면 모두아신 브랜드 직영매장에서 텐트를 일요일저녁7시 구매하였습니다
집에와서 텐트에 이상이없나 확인하려 텐트를 펼처보았는데 텐트 지퍼부분에 실밥이 풀려있었습니다
이를보고 텐트를접고 월요일 퇴근후 바로 매장으로찾아가서 상황을 이야기하며 교환을 요구했습니다
매장에선 본사에심의를 넣어봐야한다하였고
결과를 오늘 받았습니다
본사cs직원말로는 자기들의 심의 결과는 제가 찢었다는 식으로 이야기를했고
우린해줄수있는게 as뿐이다 라고만 계속 이야기합니다
새제품을 삿는데 불량을 줘놓고 고쳐쓰라는게 말이되나요.....
새제품으로 바꿔 주어야하는것 아닌가요
전 그거 못쓴다 했더니 자기들은 방법이 없다네여
그냥 as해서 쓰라네요 새제품인데 중고처럼 쓰고싶지않습니다.....
어찌해야하나요
소보원이나 신문고에 접수하면 도움이 될까요?
좀 강하게 항의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