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부쟈 08/09 22:25 답글 신고
    인증들어가니깐 알바들 다숨었네 ㅋㅋㅋ
    답글 1
  • 레벨 훈련병 민들레21 08/09 22:29 답글 신고
    25번 정비받았다더니 왜 8개밖에 정비 내역 없냐고 빼액거리는 분들 나올라..
    답글 0
  • 레벨 하사 1 똑딱 08/09 22:38 답글 신고
    블라 먹여 주셨네요 8/9 동시 가입하신 분들
    알바를 뛰실려면 말이죠..지능적으로 미리미리 가입을 해두시고 뻘글좀 갈겨주시고 하셔야 의심을 안받죠..
    저한테 블라맥이시는데 요로코롬 날파리마냥 선동글 쓰실때마다 계속 달라붙습니다?ㅋㅋ
    답글 3
  • 레벨 대위 3 방어진꽃바위 08/09 22:19 답글 신고
    이런~
  • 레벨 훈련병 용돈이Zerg냐 08/09 22:20 답글 신고
    겁나서 못탐 후덜덜
  • 레벨 중장 아침마다술똥냄새 08/09 22:21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훈련병 Garion 08/09 22:24 답글 신고
    아니 ㅋㅋㅋqm6 오너로 흉기차 욕하는데 르노가 낫다고 본다 나는 쌍용은 보지도 않앗고
  • 레벨 상병 큐팀장 08/10 11:47 답글 신고
    넹~
  • 레벨 훈련병 부쟈 08/09 22:25 답글 신고
    인증들어가니깐 알바들 다숨었네 ㅋㅋㅋ
  • 레벨 상사 1 미실이 08/10 16:51 답글 신고
    블라 먹이고 잠수 탄듯 하내요.
    참...이런거 보면 진짜 알바가 있긴 있는가 보내요.
  • 레벨 훈련병 Maduu 08/09 22:26 답글 신고
    ㅋㅋㅋ어휴 .... 답답하네요 당연할걸 보상받기 힘든 세상이라..
  • 레벨 훈련병 민들레21 08/09 22:29 답글 신고
    25번 정비받았다더니 왜 8개밖에 정비 내역 없냐고 빼액거리는 분들 나올라..
  • 레벨 훈련병 KMYMYOUNG 08/09 22:32 답글 신고
    쌍용 안타야 ㅗ
  •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 레벨 훈련병 ddddk 08/09 22:34 답글 신고
    ㄷ ㄷ 빼액 쌍용 ㅗㅗㅗ
  • 레벨 하사 1 똑딱 08/09 22:38 답글 신고
    블라 먹여 주셨네요 8/9 동시 가입하신 분들
    알바를 뛰실려면 말이죠..지능적으로 미리미리 가입을 해두시고 뻘글좀 갈겨주시고 하셔야 의심을 안받죠..
    저한테 블라맥이시는데 요로코롬 날파리마냥 선동글 쓰실때마다 계속 달라붙습니다?ㅋㅋ
  • 레벨 이등병 배터리만땅 08/10 15:26 답글 신고
    이런 선동글과 댓글들이 소비자들에게 아주 잘 먹히죠. 대표적인 예가 G4렉스턴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G4렉스턴 까는 이런류의 글들이 올라왔고 수십개의 알바성 댓글들이 달렸습니다. 결국 G4렉스턴의 신차효과가 꺼지고 뭔가 안좋은차라는 이미지가 씌어졌죠.
  • 레벨 하사 1 똑딱 08/10 17:47 신고
    @배터리만땅
    안타까운일 입니다..앞서 쓴 댓글과 같이 어느 제조사던 안전에 지장을주는 치명적인 결함이나 부당한 사후 서비스 관리는 소비자들에게 지탄받아야 마땅하나 이런식으로 선동하는 행태는 결국 여기 계신 보배 회원들을 기만하려는것으로 밖에 보이질 않네요.
  • 레벨 상사 2 죽음의데쓰 08/11 08:55 답글 신고
    그래서 멀쩡한 차 트집 잡아서 깠냐? 신차효과는 지들이 내팽겨쳤지. 전국민이 보배질하는줄 아는가봐?
  • 레벨 훈련병 용돈이Zerg냐 08/09 22:42 답글 신고
    아싸~ ㅋㅋ
  • 레벨 간호사 maroaa53 08/09 23:00 답글 신고
    무서워서 타겠나
  • 레벨 훈련병 매미역습 08/10 01:50 답글 신고
    후덜덜..
  • 레벨 원사 2 삶의낙 08/10 03:36 답글 신고
    전 소음관련해서는 별 신경안써서..

    잘타구있숩니다...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05:54 답글 신고
    흉기알바도 쌍용알바도 아닙니다 소음에 꽤나 민감하신가봐요 잡소리 때려잡으시려고 엄한것들 많이교환 하셨네요 그정도 단골이시면 정비기사 꽤나 피곤하게 하셨을듯 싶네요 그리고 브레이크오일 누유는 차량 자체결함보다는 정비기사의 실수라고 보는게 맞는거 같은데요
  • 레벨 병장 냥꾸니 08/10 08:58 답글 신고
    고장난 차를 당연시 여기는게 호갱입니다.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17:16 신고
    @냥꾸니 고장난차를 나무라는게아니라 정비기사가 브레이크오일교환과 브레이크에어빼기 작업과정에서 실수한걸로 보아진다는거자나요
  • 레벨 상사 3 쉬지않고500키로 08/10 09:52 답글 신고
    브레이크는 손본적이 없다는데요...갑자기 터져서 고친거라는데 뻘소리 하시네요.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17:14 신고
    @쉬지않고500키로 브레이크오일 교환 정비내역이 있자나요....저때 기사가 실수한거같은데요 브레이크 오일교환하고 에어빼기 작업에서 미스가 있으면 그럴수있다고 봅니다만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17:24 신고
    @쉬지않고500키로 눈이있으면 정비내역 다시한번 보세요 브레이크오일교환은 어떻게 작업하는건지 알고나 말하시는거에요?
  • 레벨 상사 1 미실이 08/10 12:28 답글 신고
    어이 당신 미친거 맞지 고속주행중에 브레이크 호수 빠젔다 생각해봐 봐로 디지는거야.
    와 욕도 아깝다...ㅉㅉㅉ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17:17 신고
    @미실이 정비내역서 자세히보고 말씀하시는거에요? 글쓴분이 정비내역서 올린것중에 마지막 이력보면 브레이크오일 교환이랑 에어빼기 작업이 있자나요 전 그걸보고 그럴수도 있다는건데 뭔소리들 하시는지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17:26 신고
    @미실이 무식하면 아는척이라도 말지 그호수가 왜빠졌을까를 설명해주는건데 대가리는 모자쓸라고 달고 다니시나 보상을 받을라면 확실히 알고 받아야하니 그걸 설명해준건데 욕이 아깝다고?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05:55 답글 신고
    차가문제인건지 정비기사가문제인건지를 분명히 따질필요는 있어보입니다~
  • 레벨 상사 1 미실이 08/10 16:56 답글 신고
    그정비사는 쌍용직원 아닌가.?
    그리고 상식적으로 저짦은 시간에 20여회 센타 들락거린게 머겠어요 차가 머같다는거 아닐까요...ㅇㅋ?
  • 레벨 병장 부천흰둥 08/10 17:19 신고
    @미실이 답답하네요 정비기사가 차만들었습니까? 말이되는소릴 엮으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망고간장 08/10 08:53 답글 신고
    조향 링키지 교환 작업시 브레이크 라인 건들어 놓고 체결시 놓쳤나 보네.... 브레이크 액 빠지면 바로 경고 뜨니 시험 주행한게 신의 한수 군요. 가솔린이면 상대적으로 조용한데 정말 특이한 소음이 많이 났나보네요. 밸트도 갈고 텐셔너도 손대고 알터네이터도 가록...
  • 레벨 상사 3 데이라잇 08/10 09:11 답글 신고
    이차 중고로 나왔을때 뭣도 모르고 사갈 다음 사람 ㅋ불쌍.. ㅠㅠ
  • 레벨 훈련병 운짱님 08/10 09:5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읍내요 제가 티볼리 사자마자 고장이많이나서 여태까지저도20번넘개 들어가따왓어요
    이번애 신문기자한태도 제보를하고 해서 시사오늘 이라는 대애 올라왓는대 기사6시간만애 쌍용서 손써서 내려갓어요
    그리고 본사직원한태 연락왓어요 동일 앤진오일3회무료 보증기간 연장1년 끝이드라고요 쌍용진짜 쓰래기차임 이차 팔지도못해요 수리내역이 어마어마해서.....참 이런거 보상도안해줄거면서 왜차를만드는지 지가타고당기다 이런일당해도 이럴건지 당황스럽내요
  • 레벨 상사 2 오빠는싸다 08/10 10:04 답글 신고
    저정도면 서비스센터 vip 이실듯~~
  • 레벨 병장 알렉스트라자요 08/10 10:05 답글 신고
    현기든 르상쉐든 차는 뽑기여~~
  • 레벨 훈련병 운짱님 08/10 10:11 답글 신고
    쌍용쓰레기임 차 티볼리 절떄 봅지마세요 서비스도 개판입니다
  • 레벨 상사 3 더버죽갔네 08/10 10:40 답글 신고
    현기 결함글엔 역시 흉기.
    르쌍쉐 결함글엔 알바냐? 좃나 민감하게 구네~ 블랙컨슈머냐? ㅋㅋㅋ
  • 레벨 대위 2 주먹대가리 08/10 10:40 답글 신고
    티볼리참 많이 팔린차인데 ~
    재수도 더럽게도 없지 저런차가 당첨되뿟으니 ~
    살다보먼 이런일도 있는겁니다
  • 레벨 상사 3 다르빗류 08/10 10:43 답글 신고
    차량이 정비소에 들어가면 반나절 내지 하루는 그냥 날라가던데;;

    거의 한달이란 시간을 정비소에서 보내셨네...

    일본차 사세요
  • 레벨 대령 3 미스테릭 08/10 10:55 답글 신고
    그래서 저 정비내역중 목숨에 위협받을정도로 위험해서 정비받은 내역은 뭐죠??

    다 하나같이 쓰잘떼기 없는것만 건드렸는데??

    뽑기실패는 뽑기실패인데 무슨 시트가죽벗기고 EPS에 센터트레이 기어노브 벨트텐셔너....


    뭐 하나 중대결함이라 손댈만한 부품이 없는데??

    그냥 잡소리 잡겠다고 어지간히 사업소 들락날락거린거같은데?
  • 레벨 중사 1 블랙크로우 08/10 11:06 답글 신고
    쌍용도 문제고 흉기도 문제고 빤츠도 문제고 제대로된 자동차 기업 없음.
  • 레벨 상사 1 곶아라니 08/10 11:12 답글 신고
    역시 차는 뽑기군요... ㅠ 구입했을때 임판기간 꽉 채워서 등록하던지 해서 조기에 꼭 발견해야겠네요. ㄷㄷ
  • 레벨 일병 호두머리 08/10 11:23 답글 신고
    그냥 팔아라
  • 레벨 소령 1 훌렁출렁 08/10 11:26 답글 신고
    그냥차 파세요
  • 레벨 중사 3 스노우홀릭 08/10 12:16 답글 신고
    위로의 말씀 드립나다..짜증나겠어요.
  • 레벨 준장 현빠절감 08/10 12:42 답글 신고
    흉기는 차 자체가 결함에 뽑기운도 있어야하고

    이건. . 그냥. . 뽑기실패
  • 레벨 중사 3 덕소가는길 08/10 13:48 답글 신고
    쌍용은 그냥 노답입니다 해주고 싶은 말은 많은데 .... 쩝
  • 레벨 대위 2 김보리 08/10 15:05 답글 신고
    제차as받을때 도움좀.
  • 레벨 이등병 배터리만땅 08/10 15:19 답글 신고
    왜 원글 지우셨나요? 생각보다 쌍용 옹호글이 많아서 지우셨어요? 댓글에 현기차 알바들이 많아보인다고 의심하는 댓글이 많아지니까 지우셨어요? 약 25개의 영어로된 아이디들이 어제 만들어져서 첫댓글로 쌍용 티볼리 원색적으로 욕했었잖아요. 티볼리 잘팔려서 댓글알바들이 활동하는건가요? 코나 잘팔리면 티볼리욕 쌍용차욕 안하려나요? 소기의 목적 달성하면 이글도 몇일후 지워지겠죠? 또 다른 글 올라오고 그러겠죠?
  • 레벨 상사 1 미실이 08/10 17:02 답글 신고
    왜 지웠다고 생각하지 윗글에도 있구만 블라이드 처리 당했다고
    누가했을까요.?
    당신 같은...
  • 레벨 이등병 배터리만땅 08/11 18:13 신고
    @미실이 누구시죠? 저같은 뭐요? 저도 그 글에 댓글 많이 달았습니다. 거기 달린 댓글들을 사람들이 보고 알바들의 실체를 알았으면 좋겠는데, 원글이 삭제되서 너무 아쉬워하고있는 사람입니다.
    글 작성자님은 어찌됐든 안타까운 상황이라는것 알고있고, 다만 수십명의 댓글러들의 의심스러운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쌍용, 현기차 다 타보고 소유하고있는 사람으로서 각 브랜드들 다 비슷하고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조작성 댓글들로 사람들에게 편향된 이미지를 심어주는 언론플레이는 더이상 못봐주겠네요.
  • 레벨 병장 난되고넌안돼 08/10 16:22 답글 신고
    히익 ㄷㄷㄷ
  • 레벨 소위 2 감시동생깜시 08/10 17:29 답글 신고
    아뇨.
    7년동안 브레이크 전구한번 바꿨습니다.
  • 레벨 하사 2 4justice 08/11 01:42 답글 신고
    뭐 타세요? 궁금..
  • 레벨 상사 2 죽음의데쓰 08/11 08:56 답글 신고
    7년동안 타이어도 안갈았나? 경화되서 골로 갈수 있음
  • 레벨 상병 아순 08/10 23:43 답글 신고
    처음글에 이렇게 작성하셨으면 오해가 없었을건데 ㅎㅎ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쌍빠지만 쌍용 반성 많이해야합니다.
    이정도면 차 바꿔줘야죠
  • 레벨 훈련병 그르미와 08/11 03:02 답글 신고
    티볼리 에어 차주인데요... 미션쪽인가 어디더라 제가 차를 잘몰라서 누유되던거 제가발견해서 가스켓 갈은거 빼곤... 정비 한게없네요 1년 4개월 탔습니다... 엔진오일점검 점등은 카페에서 많이봤는데 제차는 해당사항 없었구요... 몇일전 노사장이 말한 브레이크 선이랄까? 그건좀 불안해서 다음점검때 보려고요.... 그냥저냥 만족.... 센터도 작은곳 말고 큰대가면... 나름 친절해요 기아나 쌍용이나 도긴개긴 같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구몽 08/11 16:03 답글 신고
    저도 뒤늦게 원글좀 보려고 했더니 삭제네요..
  • 레벨 중사 1 고딩보직군영 08/11 16:46 답글 신고
    허 티볼리 집에서 타는데...한번 봐야겠아요,,너무 무섭네요
  • 레벨 하사 2 쥐빠뿌까 08/12 23:17 답글 신고
    명불허전 소비자가 완성하는 차 짱용ㅋㅋ
  • 레벨 일병 Alksh 08/13 14:55 답글 신고
    ㅋㅋㅋ 웃고 갑니다

    중소기업 자동차이니... 당연한 결과!
  • 레벨 중령 3 영혼일기 08/16 10:50 답글 신고
    문제로다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중고차 상담해 드립니다,,,
다음글
주유소 탱크로리 운전 관련 뮨의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