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에서 문의글을 올려보는건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ㅋ 모두들 추운 겨울 감기도 걸리지 마시고
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본론은.. 무보 기간이 2018년 2월까지고,
현재 주행거리 28,000정도 되는 레이구요.
제목 그대로 운전석 온열시트에 문제가 생겼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1초도 안되어 바로 꺼지고
히팅도 당연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정비소에 가서 물어보니, 버튼을 주문해서
교체해야 할것같다. 비용은 2만원정도
들것같다고 하시길래 바로 콜 했지요ㅋ
근데 2주동안 잠잠해서 전화를 걸어보니
스위치 부품을 구할수가 없더라는;;;
그 말을 듣고 기아 오토큐에 전화하니
"버튼이나 열선의 문제인듯하다. 점검후
부품을 신청해서 부품이 오면 교체 수리
해야겠다." 바로 갔지요ㅋ 엉따가 필요하니까^^
기아오토큐 곤지암 직원분이 버튼을 두어번
눌러보시더니 "수원 사업소나 성동 사업소에
가서 수리해야한다. 기아오토큐 곤지암점에서는
시트를 탈거하는 작업을 할수가 없다.
아니면 시트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샵에 가봐라"
그렇게 점검? 끝 ㅋ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고객센터->현대모비스로
전화해보니 일단 히팅시트 스위치는 9,900원에
구매가능.. 현재상황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제부터 어찌해야 할까요?
수원 아니면 성동구로 가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아니면 좀 더 간단한 방법이 있을까요?
저도 현기차를 구입한 죄로 그냥 회개하며,
자동으로 고쳐지길 바래야만 하는걸까요ㅠㅠ
지역마다 틀린지 모르겠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