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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천사마음 18.02.07 23:53 답글 신고
    전나 아날로그네요 온도설정은 보통 오토보튼을 돌려요
  • 레벨 병장 qwmn 18.02.07 23:55 답글 신고
    1번 오토버튼 돌리면 바람새기 조절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천사마음 18.02.07 23:55 답글 신고
    아 듀얼이구나 듀얼이면 양옆이 온도
  • 레벨 소령 2 4forty5 18.02.08 00:17 답글 신고
    1번의 답은 예, 그 사진의 1번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위에 본인이 댓글을 달으신 것을 보니 구형 세미오토 에어콘과 혼동하신 것 같습니다. 1987년에 나온 현대 그랜저에 달려있던 세미오토 에어콘은 말씀하신대로 오토로 하면 바람세기만 자동으로 조정되고, 나오는 바람의 온도나 토출구 위치는 사람이 설정해준 그대로 따라갔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세미오토 에어콘은 없고 풀오토 에어콘만 있습니다. 풀오토 에어콘은 바람세기뿐만 아니라 나오는 바람의 온도, 적당한 송풍구 선택, 히터 또는 에어콘 컴프레서의 가동여부 결정을 모두 자동으로 합니다.

    혹시나 해서, 저 차가 오래된 차라면 풀오토 에어콘이 아니라 1987년 그랜저에 달렸던 것과 비슷한 세미오토에어콘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오토 모드에서 유일하게 수동으로 조정해야만 하는 온도 설정은 그림에서 2번 다이얼로 하는게 맞습니다. 다이얼 중간에 있는 버튼은 수동으로 송풍구 전환하는 스위치입니다. 오토 모드에서는 자동전환이고, 그때 저 버튼을 누르면 송풍구 선택만 수동으로 하고, 다른 기능은 계속 풀오토로 남아 있습니다.

    오토모드에서 온도까지 인공지능(?)으로 승객이 가장 편안해하는 온도를 자동으로 골라주는 에어콘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아직 한번도 보지도 듣지도 못했습니다.

    3번 에어콘 버튼은 풀오토에서 에어콘 작동만 수동으로 끄거나, 수동을 켜는 버튼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1번 오토 버튼을 누르면 모든것이 자동이고, 그 후로 수동으로 송풍구 전환, 에어콘 on/off, 바람세기 등을 조작하면 그 조작한 기능만 수동상태가 유지되고, 나머지 요소들은 계속 오토가 제어합니다.
  • 레벨 병장 qwmn 18.02.08 00:26 답글 신고
    크...지리네요 무슨 박사학위 논문 읽은줄 알았습니다 ㄷㄷ 여윽시 차잘알 보배고참님들 .. 오늘도 하나 배우고 갑니다 다시한번 지리네여ㄷㄷ
  • 레벨 소령 1 팡이아빠 18.02.08 00:22 답글 신고
    잘알고 있구먼유
    오토 쓰면서 온도조절 해주면되구요
    앞에 똥차가 보이면 내기눌러주고 그게 다입니다
    듀얼이니 운전석 조수석 따로 온도조절해도 되구요
  • 레벨 병장 qwmn 18.02.08 00:27 답글 신고
    아하 오토로 누르고 온도만 조절해라!! 네네 ㅎㅎ 감사합니다 굿이네욥
  • 레벨 소장 은혜와원수는두배로 18.02.08 06:42 답글 신고
    외기모드로 작동하니 매연 들어와 사용 안하는데 똥차라.요즘차들은 김서림방지 그런거 있지 않나요? 좋겠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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