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층상가에서 코x이 정수기가 터져서 밤새도록 물이 쏟아져서 저희 상가까지 물이 침수 됐습니다.
워터파크에 온듯했고요 벽지 바닥 물품 기계 전등 다 침수 돼고 시멘트물 냄새까지 미치겠네요 1주일전에 사건발생됐고 코x이에서 다음날 사람이 나와서 피해본곳 모두 사진찍어갔습니다.명함도 안주고 그냥 갔습니다.
미리 고치면 딴말할거 같아서 고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하도 연락이없어 전화했더니 제전화번호가 없어서 연락을 못했다는 헛소리를 하네요
어제 바로 연락준다고하더니 역시 연락없고 오늘 전화해도 연락안되고 연락도 없고요 이회사를 감독하는 부서나 기관이 있나요?
소보원에 연락해야 하나요?
경험 있으신분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ㅜㅜ
보험처리 할거에요
영업손해까지
1주일도 오래 기다린건데요ㅜㅜ
미리 고쳐도 될까요?
고치지는 더더욱말고..
분노와 당황한 마음을 담아
윗층상가로 가서 입점한 사장을 조지세요
그럼 그놈이 코x이에 전화해서 난리칠거고
그람 해결 순탄~~~
누수책임은 일차적으로 윗층상가가 책임지고 보상해야 됩니다
그 후 코웨이랑 싸우는건 윗층상가가 알아서 할 일이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