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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실안에도 그 엔진오일의 연소된 양으로 보아하니 카본양도 상당하네요(피스톤 상단의 탑랜드부분이 검은걸 보면)
키로수는 10만이요ㅋㅋ
흡기밸브 청소하세요. 고급유를 넣으면 좋겠지만 안된다면 ECU 로직을 건드려서 파트로드시의 연료량 분사량을
좀더 늘리면 해결될껍니다.(보통 현기 사업소에가서 하는 ECU업데이트가 이런 로직중에 하나입니다. 보증이
끝나셨다면 ECU맵핑을 해서 파트로드시에 휘발유 연료량을 늘리는것도 한가지 도움이 됩니다. 단 연비는
다소 떨어질수있습니다)
그리고 엔진오일은 5w-30/20 또는 그에 준하는 놈을 쓰되, 반드시 ACEA C등급 또는 덱소스2에 달하는
칼슘양이 별로 없는 오일을 쓰세요. 냉각수같은경우에는 물 비중을 높이시고 냉각수비율을 살짝 낮추고
표면장력 올리는 녀석을 써주면 노킹이 많이 감소됩니다(엔진 회전수 부드러워지는건 +@)
운행할때 고부하+저rpm+고단을 절대로 피하시고
그런 환경(예를들면 에어컨+사람많이태우거나 짐 싣고+ 고바위 올라가는상황)에서는 rpm 3800이상씩
빵빵때리면서 올라가세요.
http://topreviews.co.kr/221125917060
참조하세요 같은 1.6 GDi터보입니다. 관리중인데 아직 스크래치는 심하지 않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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