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 만만한 차 구매할때 고장없는 일본차 사던시절
현대 기본기가 안되니 가성비 타이틀 내세워 미국 공략.
미국에서 싸게 판걸 욕하고 싶진 않음 미국 시장 점유율
높이기 위한 전략이였을테니 개돼지들이야 내가 이번에
제네실수를 뽑았는데 직수가 더 싸네 역차별이네 하며
현까가 되고 키보드 뚜들겼지만
내가 사장이여도 그렇게 했을껄 미국엔 에어백 좋은거 안넣으면 못판다며 근데 한국은 괜찮다며 그럼 법 테두리 안에서 싼거 쓰는거지 그렇게 차 만들어서 미국 갔어 어라 보편적인 대중차는 일본산이 차지했네 그럼 내가 만든거 팔려고 보니 상품성도 안되 내구성도 안되 국가 이미지도 안되 가격말곤 내세울거 없네 차 한대 팔면 마이너스 여도 나중에 소모품으로 이익보면 되니 팔자 해서 팔고 나중에 보니 일본차 재치긴 커녕 싼맛에 아줌마가 장보러 다니는 차로 인식되어 버리니 브랜드 인식이 싼 국민차가 아니라 하나 사면 하나 더주는 원플러스 차로 페업전 마지막 땡처리 처럼 현대가 먼지 한국이 먼진 모르지만 싸니깐 마트장보는 용으로 사고 고장나면 폐차하면 되지 이런 인식이니 중고차 방어도 안되며 현대는 집안에서나 밖에서나 이미지가 드러워졌음 그래서 내린 결론이 고급화 전략
제네시스 브랜드를 만듬 물론 막바로 뛰에들긴 그러니 bh가지고 가서 반응보고 마지막 에쿠스 가지고 간거임 안팔릴건 당연히 현대도 알았을거임 허나 현대 입장에선 이 두대의 차는 많이 팔려는 용이 아닌 브랜드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미국 가져간거임 할튼 여러잡지에서 렉서스 캐딜락과 비교시승해주며 그나마 괜찮은 평가 받음 그뒤 현대 상위 버전 제네시스 브랜드 만들고 론칭.
그럼 n은?
일단 n브랜드 만든 이유를 묻기전에 차의 특성을 크게 나눠볼때 롤스처럼 승차감 위주 세팅과 페라리 처럼 스포츠적인 세팅으로 나눠볼때 머가 더 고급기술? 아니 어떤게 더 세팅하기 까다롭고 어려운 기술이 들어가겠는가?
당연하다 장담할순 없지만 스포츠적인 성향의 차가 더 많은 기술이 들어가지 않을까 하물며 고스트도 150넘어가면 울렁울렁한데 차가 꼭 달리라고 만든건 아니지만 자동차가 나오는 영화나 레이스를 보면 다 달리기란 말이야 자동차가 주는 이미지가 벌써 빨리 달리는 차가 멋진거고 좋다라는 인식인데 머 엔브랜드 론칭 이유야 많겠지만
중국때문에 n이 더 빨리 나온 이유도 있음
이젠 미국시장 보단 중국시장을 노려야겠는데 중국은 합작회사로 가야되네 쉽게 중국에다 차 팔려면 중국 기업에게 기술좀 넘겨주고 들어와인건데 짱개놈들이 정부에서 부터 밀어주고 차이나머니로 벤츠지분 10퍼 사고 안전에 볼보 사고 하다보니 이젠 중국차도 탈 수준까진 왔음 중국 상용차가 한국 길거리에 돌아다니고 있고 즉 그 예긴 환경 소음 안전까지 통과가 되는 수준이란거임 그냥 어린애 마냥 어 그래 다음 짱개차 이렇게 무시할 수준은 아니란 예기임
더 무서운건 짱개들 눈이 우리도 무서워서 자국차 안타가 아니라 현대 니들꺼보다 싸고 우리 중국이 만들었고 기술 격차는 나지만 현대 너희랑은 얼추 비슷해 하면서 현대 살빠엔 자기 나라차 산다는게 무서운거임 그러다보니 중국내 현대차는 지난해 2만8천대 올해 4천대로 점유율은 1프로
현대랑 지리 체리 싸움은 끝난거임 그렇다고 제네시스 갔다가 팔까? 지금도 짱깨들은 지들 차가 한국꺼 보단 낮다고 정신승리하고 있는데 제네시스 가져가봤자 돈 있는 짜장들은 독일 삼사로 가고 떨거지들은 자기내 국산차 타는거지 그럼 어째 고급 전략은 안먹히니 스포츠 전략으로 가야지
니들 차가 진짜 한국차랑 동급으로 생각하냐 뉘르라고 들어는 봤냐? Wrc는? 비어만 형님은? 말로만 동급이다 하지 말고 보여줘봐 귓방맹이 3대 털려봐야 알재..그래서 나온게 n인거임
그럼 n만 잘 손보면 다시 중국시장에서 잘 나갈까??
1억이 넘는 중국 인구 중에 다 미개한게 아니라 인재도 많겠지 그러다 보니 중국은 이제 아예 노선을 바꿔서 전기차로 가고 있음 머 전기차?ㅋㅋ 차도 디자인하나 못해서 배끼는 애들이 아직 프리미엄 브랜드들도 아직 물익지 못한 전기차 기술을 어찌 중국차가 할려고 하냐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죳문가야 이러겠지
누가 전기차 만든데?? 전기차 들어가는 부품을 개발하는거지 기존 내연기관 차는 엔진하나만 봐도 부품이 많이 들어가니 모든 부품을 상향화 하는게 힘들겠지만 전기차는 배터리 핵심 기술만 있고 독보적이면 너가 차를 만대를 팔든 백만대를 팔든 내 배터리 쓰면 결국 갑 위치에서 돈 버는거 아님?!!
그래서 현 배터리 시장 순위를 보면
Sne리서치 출처 18년 1분기 상황이
1위 일본
2,3 중국
4 한국 엘지화학
5 중국
6 삼성sdi
sk순위권 밖
중국은 해마다 2배씩 커지는데 한국은 꼬꾸라 지는 중
전기차 시장 올때 까진 개돼지들은 그래도 짱개차 보단 한국차지 하겠지만 변화의 큰 물줄기가 전기차인데 전기차 보편화 되는 시대에는 그나마 하나 남은 자동차까지 나가리임 벌써 lcd패널 중국에 나가리 반도체도 머지안아 나가리 한국 산업 전체 나가리임
미국 지들 내수 산업 보호한다고 관세 들먹이지 중국 자국 경제 산업 무너지지 않게끔 중국서 장사할람 기술주고 드러와 이러지 세계가 모두 정부가 나서서 내수 기업들 보호해주고 있는데 세계 경제 파도가 높게 출렁이고 세계는 파도를 타고 있는데일때 한국은 머하는거야! 지표가 한국 상황을 말해주고 세계가 경제 흐름을 알려주고 각국 기업들이 어디에 투자하는지 보여주는데 머하고 있는거야!!
보배가 워낙 한쪽 방향이라 자기와 뜻이 안맞으면 아몰랑 그냥 배충인가봐 그거 쥐와 닭이 이런거에요 하며 날 욕하겠지만 배충이도 아닐뿐더러 만약 배충이여도 하고픈말 못합니까 쥐와 닭이 그랬으면 그거 딲고 치우고 다시 광내라고 자리 앉힌건데 일 안할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