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45088?navigation=petitions
이런글은 처음인대 너무 억울해서 올려봅니다.
공감 하시는분들은 청와대 청원 동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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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채로 내몰리는 bmw korea 리스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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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기타 청원시작2018-08-17 청원마감2018-09-16 청원인nave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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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개요
안녕하세요
리콜중인 520d 차량 오너입니다. 현 사태는 불타는 차량의 안전 및 책임으로만 끝나는게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 황당한 2차 피해로 사채를 써야 하는 상황으로 내몰리고 있고 bmw 동일 차량 법인 리스를 하는 다른 선량한 피해자를 막고자 청원 드립니다.
2014년 부터 3년간 520d 차량을 리스하였고 7월 25으로 3년 만기가 되어 중고차량을 판매하여 만기 인수옵션을 진행 하여 잔금 납입을 위해 차량가를 시세로 판매준비중이였습니다.
이러던중 차량 화재 사건이 국민 관심사로 커지면서 구매진행이던 소비자들 모두에게 구매를 거절 당하거나 bmw가 주장하는 일반시세에 절반도 안되는 구매요구들을 받았습니다.
소비자에게 외면 당하니 차량 담보 대출을 포함 사채업자들 까지도 인수를 기피하는 차량이 되어 bmw가 주장하는 만기시 차량 평가액의 절반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Bmw는 시장 상황을 고려하지도 않은채 인수 만기 일시 상납을 요구하고 있고 회사 신용도로 피해를 본 회사입장에서는 결국 3200만원 원금에 900만원의 사채이자를 써서라도 비용을 납입 해야 할 상황입니다.
3년간 리스비를 착실하게 낸 고객을 7월 25일 만기 당일 날 리스연장 불가를 통보하더니 옵션도 주지 않고 마바로 총액을 상환하라고 독촉을 당하고 있습니다.
저 말고도 이런 선의의 피해자들이 많을것으로 판단 되며
단순 운행 정지의 문제가 아닌 소비자들의 금전 손해애 대해서도 bmw의 책임 있는 입장이 필요합니다.
리콜 대상 차량이고 Bmw가 착실히 진행 하고 있다는 리콜 연락/ 대차 지원은 차알 피일 미루는 상황들은 더이상 언급도 하지 않겠습니다.
이런 2차 피해자들이 더이상 발생되지 않도록 관심 부탁 드립니다.
리콜 예약했지만 대기가 많아 한달이상 걸린다네요
지하철 버스 타고 다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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