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키로 탔는데 아직 한번도 안했습니다.
처음 차샀을때와 지금 차이는 당연히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출력이 저하된다거나 그런건 잘 못느끼겠는데
몇십만원주고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판단이 안서네요
인젝터 청소도 같이 해주면 좋다고는하는데 ..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4만키로 탔는데 아직 한번도 안했습니다.
처음 차샀을때와 지금 차이는 당연히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출력이 저하된다거나 그런건 잘 못느끼겠는데
몇십만원주고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판단이 안서네요
인젝터 청소도 같이 해주면 좋다고는하는데 ..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특별히 저렴하게 해드릴께요.
단 오시기 전에 고속도로에서 100킬로 정도의 속도로
정속주행을 40분 정도 해주시는데요.
만약에 엔진 회전수가 낮아서 좀 버겁다 싶으시면
기어레버에 + ㅡ 표시 있잖아요?
그걸 ㅡ 로 한번 내리시어 한단 낮추고 주행 하시면 됩니다.
여튼 그렇게 하시고 나서 저한테는 돈만 보내시면 되요.
일종의 원격 정비 같은 거죠.
해보시고 효과 있으시면 저한테 500원 정도 송금해 주세요.
참고로 내시경으로 들여다보네 뭐네 하는 업체에서 권하거든
이렇게 물어 보세요.
'크리닝 하고 나서 1달후에 다시 내시경으로 확인해 줄수 잇나?'라고 물어 보시면
됩니다.
시내바리 많이타실수록..
근데 딱히 잘 모르겠으면..
공임주고 정비소가서 흡기부 한번 보여달라카세요.. 어째야할지 감 옴네다
직접해보세유 ㅋ
아님 냅두다 막혀보시던가요
막혀보시던가요가 아니라 막혀보시든가요 던과 든은 구분좀...
도둑놈소리 들으니 참 기가찹네다~
역시 무대응이 답인디..
제가 특별히 저렴하게 해드릴께요.
단 오시기 전에 고속도로에서 100킬로 정도의 속도로
정속주행을 40분 정도 해주시는데요.
만약에 엔진 회전수가 낮아서 좀 버겁다 싶으시면
기어레버에 + ㅡ 표시 있잖아요?
그걸 ㅡ 로 한번 내리시어 한단 낮추고 주행 하시면 됩니다.
여튼 그렇게 하시고 나서 저한테는 돈만 보내시면 되요.
일종의 원격 정비 같은 거죠.
해보시고 효과 있으시면 저한테 500원 정도 송금해 주세요.
참고로 내시경으로 들여다보네 뭐네 하는 업체에서 권하거든
이렇게 물어 보세요.
'크리닝 하고 나서 1달후에 다시 내시경으로 확인해 줄수 잇나?'라고 물어 보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원격 정비 참신한 드립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드립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디젤 관리 차원에서 5만마다 인젝터 가스켓(동와셔) 교환 권장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국내 ss 차종처럼 메인터넌스 안해서 인젝터 안 뽑히면
헤드 내리거나 큰 돈 나갑니다
예열플러그 8만내외 교환
이것도 뽑다가 쩔어서 안나오면 헤드내려야되요
dpf 20~25만 km가 최대수명
10만에서 dpf 탈거 세척시 20~25만km정도 사용가능
국내차 기준 10만 안되서 dpf작살나는경우 많음(단거리 주행=악조건주행조건)
dpf막힘으로 잦은 재생으로 인해 연비저하
한 5년정도 된 차량들 연비가 급 나빠지면 dpf재생 자주해서 그래요
dpf부품값 수입차종 기준 200~300만원
egr쿨러, egr밸브 5만km 권장
bmw 화재원인 잘 아시죠?
운전습관 차종 연식 시스템 사양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최악의 경우만 놓고 봤을때 디젤은 여러가지 장치들을 추가 장착하여
본래 유해한 디젤매연을 정화시키고 걸러서 친환경차로 만들어 놓은겁니다
메인터넌스 잘 해주셔야 불도 안나고 연비도 좋고 차도 잘나가고 그럽니다
디젤은 한번 데미지 입으면 큰 돈 나가는 시스템입니다
18만km 넘었는데 잘 타고 있습니다.
다만 시내 주행이 많은 분들은
주기적인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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