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내용 추가합니다.
관리자 책임? 이라 하여 관리소에 갔더니 이런 말을 하시는데
220v승압 요청을 집주인들에게 요청 했으나,
대부분 반대하지 않았느냐, 진작에 220v 승압 했으면
이런일 발생하지 않았다. 그러니까 승압 안해준 집 주인에게
보상을 요구하라. 가 관리자의 말 입니다.
이 이후에도 110v+ 도란스 조합으로 이상없이 살았는데요.
헌데.. 발전기 고장으로 과전압? 이 들어온건데,
어째서 승압에 관련된 과거를 문제 삼는지 모르겠습니다.
밖에 나가보니 아수라장이에요. lg 삼성 온돌 sk kt 머 다양한
가전 기사님들 뛰어 다니시네요. 많은것은 못해드려도 저희집
오실 때마다 음료수 하나씩 드립니다. ㅜㅜ 고생 많으셔요.
관리자와 어느 주민의 대화.
관리자 : 아무튼 발전기 문제라기보다 승압 안해서다.
그러니 집 주인께 고쳐달라 해라
주민 : 내가 전화를 집주인에게 해보니 그럼 집 나가라고 했다.
관리자 옆 사람 : 그러면 이사비 받고 나가시면 되겠네.
지금 뭔가 잘못도 한참 잘못됐습니다.
어머니는 나서지 말고 가만히 있어보자. 라고 하시며
그래도 우린 무사하잖아 ~~ 하시네요.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징벌손해배상이 10배로인가 커졋죠? 첫 사례가 될지도...
한전은 좀 털어도 돼요, 독점 공기업이라고 하는 짓이 너무 미울 때가 많음.
기업들한테는 보조금 주고 민초들한테는 누진제로 빨아먹는 것도 밉고.
누전차단기부터 문제있는 제품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관리자 책임 같네요.
발전기 통해서 들어와도요?
집집마다도 두꺼비집은 있습니다.
작동을 잘 하는진 모르겠어요
아파트 관리자 계약으로 발전기 도입한게 문제네요. 책임은 아파트 입대위와 관리사무소에서 져야할듯합니다.
전기 잘 아는 단체이니, 진상조사를 규명해줄 단체를 좀 알려달라였습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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