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1 13:27 답글 신고
    쏘랭님 글이 불편하신 분들
    손가락 에너지 소비하지 마시고 지나가세요
    똑같은 사람들로 밖에 안보입니다.

    “타인의 고통에 공감할 수 없거든 차라리 침묵하자. 그것이 인간이 인간으로서 인간에게 보여줄 수 있는 최소한의 도리이자 예의이다”

    ☆☆☆쏘랭님글 또 블라복원되있던데..4월8일이후 연락한통 없다가 12일만에 뜸금포연락와선 쌩뚱맞은 형광색 모닝이야길 하고..결국은 보배 글올라온거 알고 똥줄이 탔나보네요..가래침 해명하라니 말돌리고..사람이 억울하면 바로 카톡으로라도 이야길하지..그렇지 않나요?그리고 내 상식적으로는 진짜 쏘랭님이 안타깝고 도와드리고 싶었다면..가래침 이야기는 상간놈 주변인들 귀에 안들어 갔겠죠?..저는 울 남편이 보배를 안해서 쏘랭님 이야기를 해줄때 상간남쪽 이야기하며 안타깝다고 이야기를하지 쏘랭님의 행위를 이야기 하지않지요..그냥 상상만해도 웃긴데요?ㅋ

    '아 보배에 쏘랭이란 사람이 불쌍한데..그사람이 상간남 차에 침뱉었단다'

    듣고보니 이상하죠?그리고 위쪽에는 몇몇형들한테 이야기했다더니 밑에는 모자이크되서 모르겠지만 아는형 한명한테만 이야기했다구? 몇몇이랑 한명은 다르단다.그래도 처제랑 마누라는 카바치는것 같은데..마누라도 처제도 아니고 그렇지만 사진은 받았고..그럼 마지막에 언급한 그 형이 노씨들한테 퍼뜨린 범인이란거죠?아니면 또 다른 조력자?중립 지킨다던 맘카페 여러분들 벌써 사진 퍼다나르는 이남자의 아내와 처제...둘이나 있는데..중립이 맞긴한가요? 그리고 왜 중립이죠? 그들과의 친분? 그 일들을 당신들이 당해도 중립일까요? 1호 까게되는날 한명 더 나올테고 나의 캡쳐분으로 가정 파탄 날지도 몰라요.. 1호님 짱돌 굴리지 말고 눈치 까셨으면 쏘랭님께 사과하세요^^

    쏘랭님이 좋아하시는 증거와 팩트를 가지고와서 이야기 하세요..가래침 해명하라니 말이나 돌려대고 안타까워 보여요....

    조카 십팔색 크레파스로 시베리아 십장생 그리는 소리 할꺼면 그냥 영혼까지 털리시면 되구요...에휴...욕이 늘어만 갑니다

    추가)똥줄타서 찍어준 사진에..번호판 밑 주황실선이 2분만에 사라져서 찍혀있네
    답글 7
  • 레벨 준장 고담시티시민 04/21 13:22 답글 신고
    조용히 올라가는 추천수..ㅎㄷㄷ
    답글 2
  • 레벨 중장 사패산꼴데 04/21 13:26 답글 신고
    불철주야 고생합니다.
    1호는 영창입니다. ㅋ
    답글 3
  • 레벨 대령 3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04/21 13:17 답글 신고
    ㅋㅋㅋ 굿
  • 레벨 준장 고담시티시민 04/21 13:22 답글 신고
    조용히 올라가는 추천수..ㅎㄷㄷ
  • 레벨 대령 3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04/21 13:25 답글 신고
    조용히 올라가는 비추 ㅋ
  • 레벨 중장 사패산꼴데 04/21 13:26 신고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쨔~짠...
  • 레벨 중장 사패산꼴데 04/21 13:26 답글 신고
    불철주야 고생합니다.
    1호는 영창입니다. ㅋ
  • 레벨 대령 3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04/21 13:26 답글 신고
    어케 아심? 대단 ㄷㄷ
  • 레벨 중장 사패산꼴데 04/21 13:27 신고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영창 내가 보냈어요 ㅋㅋ
  • 레벨 대령 3 롤링스무플방지위원장 04/21 13:28 답글 신고
    센스쟁이~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1 13:27 답글 신고
    쏘랭님 글이 불편하신 분들
    손가락 에너지 소비하지 마시고 지나가세요
    똑같은 사람들로 밖에 안보입니다.

    “타인의 고통에 공감할 수 없거든 차라리 침묵하자. 그것이 인간이 인간으로서 인간에게 보여줄 수 있는 최소한의 도리이자 예의이다”

    ☆☆☆쏘랭님글 또 블라복원되있던데..4월8일이후 연락한통 없다가 12일만에 뜸금포연락와선 쌩뚱맞은 형광색 모닝이야길 하고..결국은 보배 글올라온거 알고 똥줄이 탔나보네요..가래침 해명하라니 말돌리고..사람이 억울하면 바로 카톡으로라도 이야길하지..그렇지 않나요?그리고 내 상식적으로는 진짜 쏘랭님이 안타깝고 도와드리고 싶었다면..가래침 이야기는 상간놈 주변인들 귀에 안들어 갔겠죠?..저는 울 남편이 보배를 안해서 쏘랭님 이야기를 해줄때 상간남쪽 이야기하며 안타깝다고 이야기를하지 쏘랭님의 행위를 이야기 하지않지요..그냥 상상만해도 웃긴데요?ㅋ

    '아 보배에 쏘랭이란 사람이 불쌍한데..그사람이 상간남 차에 침뱉었단다'

    듣고보니 이상하죠?그리고 위쪽에는 몇몇형들한테 이야기했다더니 밑에는 모자이크되서 모르겠지만 아는형 한명한테만 이야기했다구? 몇몇이랑 한명은 다르단다.그래도 처제랑 마누라는 카바치는것 같은데..마누라도 처제도 아니고 그렇지만 사진은 받았고..그럼 마지막에 언급한 그 형이 노씨들한테 퍼뜨린 범인이란거죠?아니면 또 다른 조력자?중립 지킨다던 맘카페 여러분들 벌써 사진 퍼다나르는 이남자의 아내와 처제...둘이나 있는데..중립이 맞긴한가요? 그리고 왜 중립이죠? 그들과의 친분? 그 일들을 당신들이 당해도 중립일까요? 1호 까게되는날 한명 더 나올테고 나의 캡쳐분으로 가정 파탄 날지도 몰라요.. 1호님 짱돌 굴리지 말고 눈치 까셨으면 쏘랭님께 사과하세요^^

    쏘랭님이 좋아하시는 증거와 팩트를 가지고와서 이야기 하세요..가래침 해명하라니 말이나 돌려대고 안타까워 보여요....

    조카 십팔색 크레파스로 시베리아 십장생 그리는 소리 할꺼면 그냥 영혼까지 털리시면 되구요...에휴...욕이 늘어만 갑니다

    추가)똥줄타서 찍어준 사진에..번호판 밑 주황실선이 2분만에 사라져서 찍혀있네
  • 레벨 대위 2 바루컴 04/21 13:35 답글 신고
    진짜 이형님은 진짜다.
    이형님 책상위에 핵미사일 버튼 있을듯.
  • 레벨 이등병 아들딸부자 04/21 15:33 답글 신고
    항상 댓글 정독하고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레벨 일병 록꼐 04/21 21:35 답글 신고
    배운여자...
  • 레벨 이등병 인생경험중입니다 04/22 07:27 답글 신고
  • 레벨 대위 1 조카십팔색크레파스 04/22 07:32 답글 신고
    저요?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3 16:17 신고
    @조카십팔색크레파스 늦게 답글 달아드리네요 강제소환 죄송합니동^^;;
  • 레벨 소령 2 5rockboy 04/22 12:33 답글 신고
    이런 스킬은 어디서 배워오나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사패산꼴데 04/21 13:36 답글 신고
    아뇨.. 보배푸락치 1호 2호 뜻하는거에요.
  • 레벨 대위 2 바루컴 04/21 13:37 답글 신고
    판매자가 쏘랭이님 가지고 쁘락질 장난친 놈입니다.
  • 레벨 병장 삐콤씨 04/21 13:41 답글 신고
    아이고 판매글 올라오면 장난 쳐야지
    전화번호도 떠다니네~~~~
    박제완료
    직거래해서 얼굴좀 보자 ㅋㅋㅋ

    쏘랭님 화이팅
  • 레벨 대령 3 피아노선율 04/21 13:45 답글 신고
    이제 곰탱이 나와서 해명해야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ComGyver 04/21 14:02 답글 신고
    @아빠는참깨라면
    불편하시면 에너지 소비하지 마시고 지나가세요

    적의 확장은 보배드림에 화력지원을 믿고 하시는 행동으로 보이는데
    ==> "보면 "나도 보배유저다...내가 이슈가 안됬어도 내 능력으로 늬들 충분히 탈탈털수 있었다"
    쏘랭님 글 참고 바람.(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630489&rtn=%2Fmycommunity%3Fcid%3Db3BocWZvcGhyMG9waHF0b3BocXNvcGhyM29waHFsb3BocXBvcGhxbW9waHE5)
  • 레벨 원사 3 모범운전병 04/21 14:04 답글 신고
    조력자라는 단어의 뜻을 아나요? 그걸 안다면 쪽팔려서 글지울거같은데?그쵸?상식적인사람이라면 지울거같아요.그리고 지원사격하다가 명훼같은거로 걸린사람들 쏘랭님이 미안해할순있지만 뭐 딱히 방법이 없는거 알면서 어쩌라고?
  • 레벨 중사 2 압압 04/21 14:08 답글 신고
    상간남매한테 고소당했다고 김해 사이버수사대에서 전화 받았다는 분이 계시죠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616704/2/1?keyword=효진남편&s_cate=Name
  • 레벨 하사 2 노앤써 04/21 14:1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상간남 가족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끝까지 다보고 응원한거맞아요??? 그사람들이 왜 욕먹는지 진짜몰라요???카악퉤
  • 레벨 병장 ComGyver 04/21 14:17 답글 신고
    @아빠는참깨라면
    그러니깐 불편하면 그냥 지나가시라구요.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1 14:18 답글 신고
    보기싫으면 가라! 이거 제가 쓴글보고 남기신것같은데..전 가라고 한적없습니다.같은 고통을 안당해보고 상대방 마음에 비수를 꽂는거라면 불편하시더라도 읽고 지나가시라고 적어뒀습니다.. 주변사람 들이 쓸대없이 욕먹나요? 마음 아픈사람 이용해서 토닥이는척 중간에서 말을 옮겼기 때문입니다 상간남 가족들은 왜 걸고넘어지냐..그들도 분명 사과해야되는 이유들이 명백히 쏘랭님글에 나와있음에도 그들은 냅두라구요? 그럼 상처받은 사람은요? 제가 뭐냐고 쏘랭님 지인이냐고 물으면 하늘을 맹세코 안면조차 없습니다.그럼에도 화력지원하는 이유요? 친정 아버지가 쏘랭님 보다 더 긴시간 아파하는걸 보면서 커왔기 때문입니다 그 상간놈 가족들은 우리를 기만했었고 여자가 오죽했으면 그랬겠냐며 피해자인 아버지가 되려 손가락 받는 모습을 보면서 컸다구요...님 저들 가족이 제동생이 혹은 형이 죽을죄를졌다고 처음부터 굽히고 법에심판을 받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라고말했어도 판은 뒤집힐수 있었어요 무슨말인지 모르시겠죠? 그 분노 넣어두시고 제발 물타기식 글 자제해주길 바랍니다.그리고 욕해달라고 욕적는 보배횽님들 아닙니다 칭찬해달라고 해서 칭찬해주는 분들도아니고 다들 본인만의 생각으로 댓 달아주시는 분들입니다...
    신은 믿지않지만 고통 총량의 법칙이 있다더군요..타인의 아픔을 저격한 당신에게도 그 아픔이 아니 그보다 더한 아픔이 올수도 있다는거 명심하고 사십시요..
  • 레벨 대위 2 바루컴 04/21 14:21 신고
    @쭈니뿌우뿌우
    동의합니다.
    진천레나 사건이나 진영상간사건이나
    사건 초기에 진심어린 사과를 했다면 여기까지 왔을까요?
  • 레벨 병장 ComGyver 04/21 14:23 신고
    @쭈니뿌우뿌우 /> 100%공감합니다.
    제가 글재주가 부족해서 짤로나마 노력하는 중입니다. ^^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1 14:42 답글 신고
    한마디만 더 하자면 누가더 큰잘못이냐구요? 그걸 따질거리가 된다 생각하십니까?쏘랭님 글을 정독했던사람 이렇게 댓글 못다실 껍니다..아니면 그 주변인이란 생각밖에 안드네요. 그 진심어린사과가 힘들어 여기까지왔는데도 그들은 당당하게 살아갑니다 생계요? 일만 잘다니는데 뭔 생계요? xx아빠님 빼고 누가 고소 당했는지 말좀해봐요 xx아빠에게는 쏘랭님이 모른척하셨을까요? 공공연히 보는글에 추측성 글을 쓰지 마시길 바랍니다 난 아직도 당신글에 옛 아픔이 떠올라 심장이 두근대고 손가락이 떨려오네요

    추가)마지막ㅎㅎ글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내로남불... 내 배우자가 그랬어도 당신이 ㅎㅎ 하며 적을수 있을지? 둘이알아서 하란말보다 죄송하단말이 나와야되는거 아닌가요? 전 제동생이 그랬다면 동생과 연은 끊겠지만 백번을 동생끌고가서 사죄하겠네요. 분산 시킨적없고 님 게임에 대왕부터 죽이는 게임 봤나요? 대왕은 마지막입니다
  • 레벨 병장 ComGyver 04/21 14:44 답글 신고
    @아빠는참깨라면

    제가 누나라면 총각인 자기동생 꼬드겨 바람핀 유부녀와 자기 와이프 간수 못해 바람피게 한 유부녀 남펴도 똑같이 봤을거 같아요
    ==> 꼬드겼다는 것과 와이프 간수못했다는 증거와 팩트를 제시하세요.

    좋은 주말에 이 싸움판에 껴서 욕을 먹고 있는 절 보니
    그냥 무시하고 갔어야 하는게 맞는가 보다란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ㅎㅎ
    ==> 그러니깐 그냥 지나라가구요..
  • 레벨 병장 개삼식이 04/21 15:00 답글 신고
    오지랍 떨지 마시구 가셔서 좋아하시는 참깨라면이나 많이 드셔요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1 15:05 답글 신고
    정독 덜하셨네요 다시정독하세요 대왕은 마지막이라 제가 말씀드렸죠? 아직 아이는 그사람과 있고 아직진행중인 상황에 대왕을 저격하라니 어처구니가 없네요 그분들의 사과가 왜필요한지도 제가 댓글에 적어드렸습니다 난 어릴때보았던 그자식 얼굴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고개 빳빳히들고있던 그들의 형 동생 그작자들 엄마의 얼굴까지두요 혹시나 님 아이는 그렇게 키우지마세요 임창정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임창정 아들이 친구를 때렸는데 그걸알고 아들앞세워 그집으로가서 맞은 친구와 부모앞에서 무릎꿇고 사죄했다합니다.그런 부모가 되어야되지 않을까요?우리아빠는 저희를 그리 키우셔서 그런지 저 가족들의 뻔뻔함에 치가 떨리는데..당신은 못느끼나봐요 그럼 상간남 엄마한테만 그러지 동생 누나한테 왜그러냐 물어보신다면 형제아니예요? 형제면 잘못도 감싸주거나 혹은 니혼자 알아서해라 해야됩니까? 싸움확장에 님화력 필요하다고 한적없거니와 불편하시면 그냥 안보시면됩니다
  • 레벨 중사 2 밀크코코아 04/21 19:52 신고
    @쭈니뿌우뿌우 님 쏘랭님임?
  • 레벨 원사 3 쭈니뿌우뿌우 04/21 15:38 답글 신고
    오우 하찮은 정의감 이란 표현 감사합니다 승자가 아니라서 쏘랭님글에 하찮은 댓글로 응원 밖에 못하지만 님 댓글또한 물타기의 일원으로 보입니다 내 아픈과거 듣기싫고 보기싫으면 그대로 지나가세요 안본척 하면됩니다 내아픔 알아달라 적은글은 아니니까요 계좌달라고 형님들이 말하여 한번 올렸던게 죄라면 당신또한 비슷한 아픔을겪은 저에게 혹은 비슷한 아픔을 당한 이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찮다는 말로 비수를 꽂은거에 대해서는 어찌생각 하십니까? 자식에게 모두가 예쓰라 할때 너의 생각이 맞다면 노우라고 가르친다구요? 일반화되지 않는 생각들도요?물론 본인의 의견이 남과 다를수도있습니다 사람의 생각과 의견은 다를수밖에없기 때문이죠 허나 전 제 자식에게는 왜 본인은 노우인데 다수의 모든사람들이 예쓰라하는지 몇번을 생각하고 그에 합당한 이유를 제시하라고 가르칠 겁니다.내 의견이 남과다른 노우라서 이유없이 내말이 노우니까 노우인거야 하며 무식하게 밀고나가면 안되니까요
  • 레벨 준장 여자만보면느끼는형 04/21 15:47 답글 신고
    뻘글을 장황하게도 써놨네요..
    불편하면 그냥 좀 지나치든가..
    댁한테 화력좀 보태라고 강요한것도 아닌데..ㅋㅋ
    댁께서 지금 하는게 불편한 오지랖이라는겁니다.. 참내..뭐 처음엔 응원하다가 생각이 변했어요?
    그럼 관심 끄는게 정답입니다..ㅋㅋ
  • 레벨 병장 ComGyver 04/21 15:52 답글 신고
    @아빠는참깨라면

    글 하나 올려두고 회원들 뒤에 숨어 싸움을 부치기는 그 사람이 전 가장 나쁜사람이라 생각합니다.
    => 누가 그랬다는 건가요? 그랬다는 증거와 팩트를 말씀해주세요.

    그냥 님도 님 생각처럼 사세요.
  • 레벨 하사 1 늘꿈꾸는자 04/21 15:56 답글 신고
    생각이 다름 인정합니다
    허나 그간 쏘랭이 님한테 주변인들 그리고 그의 외로운 싸움을 알기에 응원합니다 글구 내일 아니면 쉽게 답을 내립니다 만약 내가 그상황이면 생각하면 쉽지 않을것 같네요 평생 잊혀지지않을 트라우마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 레벨 하사 2 노앤써 04/21 16:03 답글 신고
    물타기 15지네 진짜.. 적당히 씨부리고 지나가라고..욕먹을짓했으니 욕먹는거니까 상간자 가족들이 쏘랭님한테 한짓을 모르고 아갈터냐???좉나 논리있는척 써내려갔지만 누가봐도 상간자 가족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댕글동글 04/21 19:08 답글 신고
    조금 과한감도 있다 생각되지만 이싸움이 길어지는건 주변 조력자들의 잘못도 있지않을까요? 진영은 가보지 않았지만 시골 마을에서는 피해자가 가해자보다 더 고통을 받아요 주변 조력자들의 도움이죠. 내영역에서 나가지 않고 버티기 위에서는 조력자부터 누른다음에 시작해야 하거든요! 저도 아이 학폭문제로 상대방 조력자 누른적이 있어요. 그때 밀렸으면 저의 아이는 지금쯤 셔틀타고 있겠죠?
  • 레벨 원사 3 모범운전병 04/21 21:32 신고
    @참깨라면아 조용히 입닫고 지나가든가하지 왜 굳이 상간놈 가족이라고 힌트를 주냐?너 상간놈한테 인정받으려고 어그로끄는중이냐?
  • 레벨 상병 헌터123 04/21 21:34 답글 신고
    혹시 상간남 쪽 가족 혹은 지인 아니세요? 타인에게 하찮은 정의감이라 표현했는데 본인은 얼마나 정의감 넘쳐 잘못됐다 하시는지...
  • 레벨 병장 까칠군님 04/21 21:53 답글 신고
    오지랍만 안했어도 중간은 갔을텐데..
    몇일동안 정독했으면 앞으로 한달은 더 정독하세요
    이일이 욕먹을만한건 다 욕먹을 만하니까 먹는겁니다

    단순히 상간자가 어때서가 아니라 그 작당들이 쏘랭님을 비롯해서 여기 회원들을 얼마나 기만하고
    비상식적인 일을 했는지부터 보세요

    그게 불편하고 귀찮으시면 그냥 관심을 꺼주시던가요

    보배 회원분들 그렇게 비정상적인 사람들 아닙니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4/22 08:24 답글 신고
    누가 누구를 적으로 만들었죠???
    상간새기의 주변인들이 먼저 쏘랭님 응원하는척하며...
    뒤에서 상간새기랑붙어먹고있었는데??
    쁘락치들이 애당초 쏘랭님한테 소스 받아서 상간새기줄려고..
    쏘랭님한테 붙은척 한거임.ㅋ
    다른보배유저는 다 아는데..
    왜 혼자만 모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혹시 설마?? ㅃ ㄹ ㅊ 세여??
    그럼 ㅁ ㅓ가리 굴리지말고 그냥 가던길 가세여.ㅋㅋㅋ
  • 레벨 상병 날개달린 04/22 09:42 답글 신고
    글이나 제대로 읽고 오세요.

    쏘랭님은 커뮤니티에 글 올린지 1달밖에 안됬지만,

    몇년전부터 네이버 카페에 이간질을 시켜 일 크게 만든것은 상간자쪽입니다.

    잘 알지도 모르면서 뒤에서 응원하고 있다구요?

    정치적으로 보면 나 민주당지지사람인데, 문재인 대통령님 정책에는 문제가 있네요.

    당신같은사람을 뭐라고 부르는지 아시나요? 위에 다 적혀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후시린 04/23 14:17 신고
    @프리웨이트
    양궁장사건이후 간통상간남,유부녀에서 상간남가족으로 전선이 확대된것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지랄하고자빠졌네 04/22 10:56 답글 신고
    ...
  • 레벨 상사 3 닉네임을확인 04/21 14:21 답글 신고
    그냥 쭉 믿어주심 누가 싸움 확대하고싶을까요
    저들이 그리 나오니까 까는거지 ㅜㅜ
  • 레벨 소장 케구오너 04/21 14:34 답글 신고
    일단 추천
  • 레벨 병장 밝은안구 04/21 14:40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대위 1 불친절 04/21 14:40 답글 신고
    쁘락치들아 누가 이기나 해보자 이거냐?
  • 레벨 대위 2 바루컴 04/21 15:07 답글 신고
    이싸움을 확전 시킨게 쏘랭이님 일까요?
    전쟁초기에 진심 담은 사과를 했다면 현재는 모두 그냥 평범하게 지냈을듯
  • 레벨 일병 숫불소년 04/21 15:22 답글 신고
    반대충들 오늘도 열일일세...반대누르시냐고...주말인데 쉬지도 못하고...
  • 레벨 이등병 모르플렌 04/21 15:33 답글 신고
    정보가 아직살아있네 살아있어
  • 레벨 병장 민진이아빠 04/21 15:36 답글 신고
    디엠 바보곰탱이?
  • 레벨 이등병 실버용 04/21 15:37 답글 신고
    14년불륜? 년식이 오래됐네...
  • 레벨 소장 윈스9192 04/21 18:45 답글 신고
    쏘랭님 글이 꼬박꼬박 베스트에 가는거
    보면 응원하는 분들이 많다는 증거입니다
    힘내시고 소식 자주 올려주세요.
    추천
  • 레벨 중사 2 그때로돌아갈래 04/21 20:46 답글 신고
    저도 이카페 가입해서 많이활동하는 회원인데..

    이 판매글 본거같네요

    이 판매자가 상간자 그새끼 인가요?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4/22 08:25 답글 신고
    상간자떵꼬빠는 ㅃ락ㅊ 라고 하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jhhoney 04/21 21:09 답글 신고
    쁘락치도있고 유명인사군요. 진영도 상간동네로 유명해지고.
  • 레벨 이등병 푸들푸들 04/21 22:03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소령 2 새총대황 04/21 22:16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일병 젬스정 04/21 22:42 답글 신고
    모르면 한자어를 쓰지말고 우리말로 "떼어냈습니다"하든지 "탈거 제거 분해"등 바르게 써야지 탈착하면 어떻게 판매한다는 건지...ㅎㅎ
  • 레벨 대위 1 똥참은지100년 04/21 23:13 답글 신고
    와이프 임신?? ㅡㅡ

    저 판매자가 상간자 새끼면..

    허미.. OTL..
  • 레벨 이등병 똑단발네오 04/21 23:19 답글 신고
    어떤일이든 꼭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캐고다니고 말옮기고 불난집에 선풍기 돌리는 놈들있음. 걸리거나 걸릴거같으면 피해자코스프레하고...본인은 무난한성격이라 다툼생길일이 없다며 정신승리하며 지루한 일상을 남 불행에 즐기며 쳐웃는 천박한것들.
  • 레벨 상병 쫄면조아 04/21 23:38 답글 신고
    응원의 추천 꾸욱!
  • 레벨 훈련병 보고있나고성영 04/21 23:43 답글 신고
    참깨라면은 글쓰는게 딱 상간남누나같네요
    일이 계속 커지는게 사과안하고 계속 아이디만들어가며 꼼수부리니 일이 더커지고 나같은 지나가던 행인도 글쓰게만드네요
  • 레벨 중령 1 미래소녀얌 04/22 00:59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장애인주차구역폐지 04/22 03:08 답글 신고
    ㅈ 나게의 ㅈ은 뭐지?
  • 레벨 이등병 인생경험중입니다 04/22 07:29 답글 신고
    상간놈이나 년이나 쁘락치 곰탱이색이나ㅡ니들은 뭐 중고만 빠냐ㅡ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4/22 08:30 답글 신고
    상간남도 중고차사고팔고.ㅋㅋㅋ
    거기에 중고년 홀짝홀짝하고.ㅋㅋ
    ㅃ락치새기들도 중고팔이고.ㅋㅋㅋㅋ
    어찌 저짝은 중고만좋아할까.ㅋㅋㅋㅋㅋㅋ
    가진게 없어서그런가??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깡통와이엡 04/22 07:50 답글 신고
    클럽디엠ㄱㅋㅋㅋㅋ 기도안차네ㅋㅋㅋㅋ
  • 레벨 준장 Premiers 04/22 08:26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4/22 08:34 답글 신고
    나이처먹고 쁘락치짓하고싶을까???
    마눌하고 아이한테 미안하지도 않나??
    저러고 가족들한테 떳떳하게 고개들고 살수있을까??
    진짜 불쌍하다..ㅉㅉㅉㅉ
  • 레벨 중사 3 고스트라이더213 04/22 08:51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병장 MIN7 04/22 09:20 답글 신고
    전마난 후손들 대대로 천벌받을지어다
  • 레벨 원사 1 헬로우드 04/22 09:31 답글 신고
    블라되겠지만 그래도 추천!
  • 레벨 중령 2 알두부 04/22 09:48 답글 신고
    쁘락지짓 할시간에 미래나 개척해라 그지들아
  • 레벨 원사 3 샘질문 04/22 10:48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원사 3 500E 04/22 10:57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소위 1 사랑을노력해봤어 04/22 11:04 답글 신고
    궁금해서 그런데...상간남 상간녀 저격이 왜 불편하죠?
    니들이 상간남 상간녀인가요? 아님 상간남 상간녀 가족인가요? 아님 지금 상간중인가요? 통쾌하기만 하구만
    정상적인 사람은 상간남 상간녀 욕합니다
  • 레벨 하사 2 자유로터보 04/22 11:07 답글 신고
    뭐야.. 산타페 카패 저글 봤는데 ㅋㅋ 저사람 람 이었구나.. 사제서스 리어만 사길래 고물상도 아니고 뭔가 했는데
  • 레벨 소령 2 방어진 04/22 11:12 답글 신고
    892가 뇌를 지배한것들 오늘도 892열심히하겠징 ㅋㅋ
  • 레벨 상사 1 매를버는스타일 04/22 12:40 답글 신고
    마누라 뺏기고 제정신이겠나..이해 됩니다.
  • 레벨 하사 1 보배는나의힘 04/22 12:46 답글 신고
    아...같은 동호회라니...DM그릴 판매한다는 글보고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 레벨 병장 추리한넘 04/23 16:29 답글 신고
    ㅊㅊ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