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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666160
간략한 줄거리 : 2017년형 대구 중앙 모터스 에서 벤츠 S63 카브리 올레 구입하고
10일만에 시동꺼짐 증상 시작 2회 입고 수리해도 증상 재발함
벤츠 코리아에서 진단장비 장착하여 시동꺼짐 당시 데이터 수집하였으나
진단 장비에서 아무것도 발견 못함
--> 교환 환불 요구 했으나 벤츠 코리아에서 거절하고 진단 장비나 한번 더 달자고 함
--> 빡돌아서 소송 진행
안녕하십니까.
벤츠 코리아와 소송을 시작한 " 하차감으로 탄다" 입니다.
지난번 글에도 많은 추천해주시고 응원 댓글 보내주신 여러 보배님들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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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중 이슈 만들고 나서 밀실 합의하고 먹튀하는 거 아니냐는 댓글이 가끔 보입니다.
사실 그런 제의를 받으면 누구나 흔들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점에 대해서는 고민을 많이 하던 중에 와이프에게 의견을 물어 보았습니다.
그러자 와이프가 팔짝 뛰며 이렇게 말하더군요.
"보배 드림에 끝까지 간다고 말해놓고 배신하면 돈과 시간은 아껴도 평생 부끄러울 거라고...."
항상 느끼지만 와이프는 참 현명합니다. ㅎㅎ
보배님들에게 약속 하건데
돈 몇푼 아끼자고 비밀 유지 서약서 따위 쓰면서 중도 합의하는 일은 절대로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다만 보배님들은 제가 글 올릴 때마다 계속 추천과 응원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제가 스스로 부끄러울 짓 하지 않고 계속 싸워 나갈 수 있습니다.
제가 글을 올리자 같은 차종은 아니지만 엔진 구동 계통의 하자로 고통받고 있는
여러명의 차주분께서 쪽지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 중 한분과 통화까지 했고 뻔뻔하게도 딜러사와 벤츠는 소비자 분께 오히려 내용증명을 보내서
입고되어있는 차를 찾아가지 않으면 그에 상응하는 법적 처벌을 강구하겠다고 협박하고 있더군요.
이분께 동영상과 사연을 받아 보배드림에 올려드리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러면 저한테도 내용 증명을 보낼려나요?
세상이 많이 좋아졌고 계란으로 바위가 깨질 수 있는 세상이 왔다고는 하나
벤츠 코리아와 딜러사들은 아직도 소비자를 개호구로 여길 뿐입니다.
이런 기업이 한국에서 수입차 판매량 1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상기하면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분노를 참을 수 있습니까?
참을 수 없다면 추천~
유독 우리나라는 자동차 피해 보상 관련 판례가 적습니다.
있다 하더라도 소비자한테 불리하게 판견된게 대부분 입니다.
유독 우리나라는 자동차 피해 보상 관련 판례가 적습니다.
있다 하더라도 소비자한테 불리하게 판견된게 대부분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ㅜㅜ 환장할듯 합니다
일반차도 저러몌 미칠노름이겠죠ㅜㅜ
화이팅
법이 거지 같고 현기차도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데
수입차업체들이 똑같이 한다는거.. 우선 시급한게 법부터 개정해야지 토종 현기차 보호하려 이대로 유지한다면..소비자 오너들만 개속 피해보는거다
이론이론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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