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고차 딜러를 하면서 sk에서 ktf로 번호이동을 했다가
낭패를 봐서 넘넘 화가나서 올립니다.
07년11월달에는 손님과 함께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끈겨서 손님 앞에서
일도못하고 손님전화기를 빌려 써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영업하는 사람에 입장에서 손님을 앞에두고 전화가 끊기는 상황은 저에 이미지에는 엄청난 손실이었습니다 하여 그뒤 ktf에 전화를하니 요금수납이 되지 않아 전화를 끊었답니다.바로 몇일전에 요금납부를 하였는데 상담원의 실수로 결제가 안됬더군요...참나~
그리 또 08년 1월 9일 오후경 전화를걸라고 전화를 하려하니 (등록후 사용하세요) 라구 뜨며 전화가 완전 끈겨 있는겁니다.
참 어이가 없어서 그전에 온 고객전화 다 못받았던거죠.(피해는 나름대로 큽니다) 그래서 ktf에 항의를 하였지만
제가 입은 손실과 제가 하는얘기는 전혀 근거없는얘기라며 저를 이상한사람으로 만들더군요 ..단지 죄송합니다 라는 한마디를 듣고 앞으로 그런일 없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한다는 말한마디면 서로 기분좋게 끊을수도 있었던 부분인데 무턱대고 저를 바보로 만들고 제 말을 전혀 근거없는 얘기로 몰아가는 KTF측에 정말 할말이 없더군요 ..작은 영업을 하는 저또한도 저에 고객에게는 정말 한분한분 최선을 다하는데 대한민국에서 다 아는 KTF라는 큰회사에서 소비자를 상대로 그런식으로 일을풀어가는것에 분통이 터지고 있습니다 ..우린 이제 고객으로서 받아야할 마땅한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떡해 대기업에서 고객관리를 이런식으로 하는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시간이 날때마다 이글을 복사해 여기저기 다 올릴것입니다 상담원과 통화를 1시간이상 했지만 저를 바보로 만들고 비웃고 비꼬고.. 일하는 사람에게 이런일로 스트레스를 주고 있습니다 ..
또한 KTF라는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다가 받은 불이익을 KTF측에서는 자신들에 책임은 없다고 발뻄하고 있습니다 ... 제 스스로 알아서 하라고 잡아때고 있습니다 저와 통화한 상담원에 이름은 기술팀장에 -안주희- 라는 상담원이었습니다 ..혹시 ktf때문에
저같은 피해 입으신분 멜로 부탁합니다.힘을합쳐 자신들의 실수로 고객을 우롱하는 ktf를 혼내줍시다.^^- 밑의 이멜주소로 연락 바랍니다.
sdh790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