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7일부터 볼보 최고급세단인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All-New S80’의 2008년형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2008년형 볼보 All-New S80은 직렬
6기통 3.2 모델의 경우 기존 6800만원에서 820만원(약 12%) 내린 5980만원에, 진동과 소음이 획기적으로 개선된 디젤엔진을 장착한 D5모델은 기존 5700만원에서 500만원(약 9%) 내린 5200만원에 각각 출시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볼보 All-New S80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볼보의 베스트셀링 모델입니다.
제네시스랑 경쟁하겠군요?
앞으로 4천~6천만원대 프리미엄 시장의 치열한 경쟁이 볼만하겠습니다~
제네시스와의 비교에선 저라면 무조건 S80...
볼보는 타본사람만 그 가치를 안다는..
정기점검시에도 대부분 무상으로 처리를 해주니, as에서 그닥 불만은 없네요.
다만, '스칸디나비안'스타일이라고는 하지만, 아버지께선 인테리어가 좀 심심한게 아쉽다고 하시네요;; (전 그냥 깔끔해서 좋습니다만.ㅎㅎ)
잘나가고, 잘서긴 합니다-_-b
남에게 보여주는 것 실어하면서 안전를 최고로 생각하는 오너들이 애용하는차가
볼보입니다.
헌데 송정동 S쎈타도 돈독이 올라서리....
이제는 SK를 이용해야 겠습니다.
솔직히 차가 아깝습니다.
안전하고 튼튼한차"거기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어디를 달려도 안전도 땜에 항상 든든합니다.
그러니 제대로 못고치고 수리비도 많이 물릴수 밖에 없는 현실이 안타깝지요 .
한국어로된 정비지침서 대로 하는 우리나라차 정비 하는 분들도 그 차를 애정을 안갖고 보면 이해를 못하는데 하물며 외국어 정비지침 교육을 제대로 받은 정비사들이 몇이나 될까가 의문이고 정비를 주먹구구식의 국산차 기준으로 정비를 하니 그도 그럴수 밖에요.. 제대로 교육을 받고 정비하는 분이나 그차를 몰구 다니는 정비사가 몇이나 될까요? 이것은 수입메이커 모두일 겁니다. 또, 소비자가 소수이니 정비비및 공임을 높게 불러도 다른데보단 그메이커 차를 한대라도 더 보았다는 생각에 울며 겨자먹기로 내고 만다는...ㅠ
다만 덤덤한 핸들링이 문제였는데 C30이후로 출시된모델은
많이 개선되었다는군요..
볼보의 프래그쉽의 가격이 5천만 초반대면 경쟁력 좋네요
아끼고 있는 제차를 홀대하는 거 같아 마음 아프지만 볼보도 장단점이 있긴 합니다.
2008년형 볼보와 제네시스라 갈등이 많이 될 거 같습니다.
볼보는 전자장치쪽이 없는 편입니다.
Bmw의 아이드라이브나 제네시스의 DIS같은 통합조작기능은 없습니다.
볼보 딜러들은 볼보의 성격이라네요.
일부러 전자장치는 최소한의 필요한 부분만 넣는다고
전자계통장치는 잔고장이 원래 많기 때문에...BMW나 벤츠처럼...
그래서 디자인면에서는 심플하고 좋은 점도 있습니다만...
가끔 운전도 해보고 옆자리에 타보고..직접 as센터 오일갈러 가기도 합니다..
as센터간거는 오일가는거 말고는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