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곰팡이 있는지 꼭 확인해보시고 2년이내면 AS신청해서 곰팡이 안생기게 고처달라고 하시구요.
2년 무상기간 지난분들은 스텐드 14만원, 벽걸리6만원 내고 곰팡이 생길때마다 청소해서 써야한답니다.
삼썽상담원왈, 제품에 문제가 없고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발생되는 문제라 제품 불량이 아니라합니다.
곰팡이 발생시엔 지덜 청소 전담팀이나 사설업체에라도 청소받아서 쓰라고 하더군요. 지들덕분에 사설청소업체가 생겨난게 자랑이란듯이 설명해더군요. 참 대단한 회사인듯합니다. 직업창출을 자랑으로 여기던 바그네가 생각나더군요.
상담원도 상담원 나름이지만, 전 차라리 처음에 응대하던 상담원이 훨씬 더 응대를 잘하더군요. 문제있는 부분을 인정해주고
못하는 부분은 안된다 죄송하다..
두번째 상담한 그X 뭐 상위부서이겠지만, 당신의 상담실력은 정말 꽝이더군요. ㅋㅋ 회사잘못없고 사용하는 니 환경이 문제라 하면서 회사규정만 25번 말해주더군. 그리고 사설청소업체 생긴게 뭐기 그리 대단하다고...ㅋㅋㅋ 바그네인줄.ㅋ
결론, 무풍에어컨 곰팡이 문제는 고객이 알아서 해결하랍니다.
그래서 직접청소했네요.
전 초기제품이다보니.. 그런 후기가 없어서.
그나저나 사용환경불량이란 말이....
무풍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문제가 심각하구나.
무풍.이라...쩝
저는 매년 분해청소 하는데유...ㅠ
처음 응대하신 상담원은 제말에 호응해주시니
더 뭐라할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해결방안 필요하다 라고 말하니 다른분이 연락준다고 해서 통화한 상담원이 더럽게 기분나쁘더라구요. 그냥 지덜 재품엔 문제없고 사용환경문제다.
보증 지났으니 청소전담반에 유상으로 청소받거나, 저런 곰팡이문제로 사설청소업체 생겼으니 거기로 연락해라... 이말만 정말 수없이 들었네요. 다 외울정도네요.
곰팡이가 바람에 날리면 우리가 다 먹는 거니까요.
쓸 때마다 10분 송풍, 종료 시 10분 송풍 철저하게 지키면 괜찮아요.
10분보단 더 틀어놔야 할듯요. 1등급이면 뭐해요. 쓸대없이 전기료만 나가는데요.
구매하고 나서 상품평 보니 곰팡이 생긴다더군요
안타깝네요
무상기간 2년이니 무상기간 지나기전에 꼭 확인하세요. 안그럼 비용내고 청소하셔야해요.
아는사람들은 절대 무풍에어컨 안삽니다.
곰팡이가 생길 수 밖에 없는 구조라고...
에어컨인데....ㅠ
서비스 센터로 문의를 해보니 무풍 에어컨만 곰팡이가 발생하는건 아니라고
에어컨을 끄기 전 30분간 송풍 운전을 사용해 내부 습기를 말리거나
자동 청소 기능을 사용해야 냄새 및 곰팡이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청소 후에도 곰팡이가 계속 발생된다면 삼성서비스 홈페이지로 불편사항을 남겨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저렇게 곰팡이 피는건 무풍 뿐입니다.
수분이 있는곳엔항상 곰팡이가 생길수 있으니 사용후 건조가 중요해요
요즘은 자동건조가 기본적용이던데 귀찮다고 그냥끄면 저럿게되기 쉬워요
지금나오는 제품도 자동건조된다하는데 자동으로 완전건조되기엔 시간이 너무 짧더라구요.
모든 제조사가 안생길수는 없다만 무풍이 심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