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봉님..요즘 출시되는 대형세단중 연비 나쁘면 경쟁력에서 아예 제외되요.
구형 에쿠스도 많이 팔렸지만..신형은 연비나 성능면에서 개선되서 나온거구요.
구형오피러스도 마찬가지..거의 초년식 엔터 수준의 연비였지만..
지금 뉴는 거의 2자리 연비라고 보심 되지요.
그리고 LPG랑 LPI는 방식이 다릅니다. 일반엔진에서 V냐 일반이냐로 보심되겠네요
TG나 뉴오피 가솔린은 제원상 연비 최하 8~9나오지요.
만약 이 두차종이 LPG라면 연비는 달라지겠지요..LPI라서 그나마 달려주는
거 같습니다.
제가 2.7 TG를 몰아본 결과..보통 만땅은 안넣습니다. 훔 정확하게 계산을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는데요. 일단 4만원정도 주유하면 경기도에서 울산이나 전라광주정도
가고..남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정확히 알려드리질 못하겠네요
출장이 워낙 광범위해서 전혀 계산을 안하고 탔었네요 ㅠ;
암튼 구형들보단 잘나옵니다. 이건 확실할듯 하네용 다시 생각나면
어느정도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지금은 통 얼마나 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차량을 업글하려하는데..무지 어렵네요^^;
에셈은 5만원정도 망땅 넣음 400~450정도 타거든요..티지나 오피는 에셈보다
연비가 많이 안좋을까요??
구형 에쿠스도 많이 팔렸지만..신형은 연비나 성능면에서 개선되서 나온거구요.
구형오피러스도 마찬가지..거의 초년식 엔터 수준의 연비였지만..
지금 뉴는 거의 2자리 연비라고 보심 되지요.
그리고 LPG랑 LPI는 방식이 다릅니다. 일반엔진에서 V냐 일반이냐로 보심되겠네요
TG나 뉴오피 가솔린은 제원상 연비 최하 8~9나오지요.
만약 이 두차종이 LPG라면 연비는 달라지겠지요..LPI라서 그나마 달려주는
거 같습니다.
제가 2.7 TG를 몰아본 결과..보통 만땅은 안넣습니다. 훔 정확하게 계산을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는데요. 일단 4만원정도 주유하면 경기도에서 울산이나 전라광주정도
가고..남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정확히 알려드리질 못하겠네요
출장이 워낙 광범위해서 전혀 계산을 안하고 탔었네요 ㅠ;
암튼 구형들보단 잘나옵니다. 이건 확실할듯 하네용 다시 생각나면
어느정도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지금은 통 얼마나 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