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대충,,2000터보는 2300부터 3.8은 3000부터인듯 한데,,가격은 그만하면 착하다는 생각은 드는데
3.8 제로백은 6.5 초?
이건 왜 이럴까요.,.6.5초가 매뉴얼 기준이라면 3.8오토는 7초대 초반이라는 이야기 인데,,,
솔직히 잘 이해가 않되는 군요..
후륜구동 쿠페 3800cc,300마력이상이라면 국제기준으로 바도 상당한 배기량에 고출력차량인데,,
매뉴얼6.5초,,오토 7초 초반(추정^^) 이건 좀 이상한데요..
최소한 제로백이 1초 정도는 당겨져야 될듯 한데,,,,
왜 이런가요?? 발표된 제로백은 정확한가요?? 궁금하네요,
P,S; 발표된 제로백은 혹시 오토 기준인가요??
제네시스 베이스의 쿠페라면 차체가 너무 커서 무게가 많이 나가서 그런가요??
외제차들은 외국에서 운전자 한명만 태운 채 제로백 측정하지만, 국산차는 탑승가능안 최대인원 모두 승차하고 제로백 측정합니다. 당연히 차이가 엄청나죠
제네시스 같은 경우엔 람다3.8같은 경우 국내엔 7.0초로 나오지만 해외엔 6.3초로 소개됩니다. 캐틸락CTS와 비교하면서요. 제로백이 모든 환경이 최상일 때 측정하는건데 일반 국도에서 달리는 동영상이 제로백 6초대라는게 이상하죠? 탑승인원때매 그런겁니다.
제네시스쿠페같은경우 해외 광고 자료엔 자동모델 제로백 5.9초로 나옵니다. 수동은 5.6초이구요
조금더 저렴한것들써서 6.5초에 3500 받는게 더 잘팔리니까요
엔진만 아무리 힘좋아서 밀어주면 뭐합니까.., 미션파워트레인이 딸리는데
외제차들은 외국에서 운전자 한명만 태운 채 제로백 측정하지만, 국산차는 탑승가능안 최대인원 모두 승차하고 제로백 측정합니다. 당연히 차이가 엄청나죠
제네시스 같은 경우엔 람다3.8같은 경우 국내엔 7.0초로 나오지만 해외엔 6.3초로 소개됩니다. 캐틸락CTS와 비교하면서요. 제로백이 모든 환경이 최상일 때 측정하는건데 일반 국도에서 달리는 동영상이 제로백 6초대라는게 이상하죠? 탑승인원때매 그런겁니다.
제네시스쿠페같은경우 해외 광고 자료엔 자동모델 제로백 5.9초로 나옵니다. 수동은 5.6초이구요
클릭 1.6 수동사서 조수석, 뒷좌석 다 때버리시구요.
스페어타이어도 버리세요. 윗천장과 필러도 모조리 뜯어내서 오픈카 만들어보세요.
제로백 6초 나옵니다.
6초 안나오면 흡배기 추가하면 됩니다.
단돈 천만원 좀더 하는 가격에 제로백 6초대 만들어 집니다.
그거사세요.
최소한 엔진 밋숀 안전장치 시스템은 국산기술력 국산제품이 그외수입부품를 써야지...
굴지대기업이 개발은뒷전 노사들은 똥챙기는 깡통들인가요..
대일 무역 적자폭 매년 크게 늘어나지 않나
그러면서 비엠벤츠보다 우수하다고 비교 하니 ...
국산 성능 운운하는것은 좀 아이러니 ...
발표치보다 05초 늦거나 1초정도 빠르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60마일이 제로100으로 슬적 둔갑하기도 하죠.
탑승인원 전부 태우고 규정(약50키로정도) 까지 싣고 측정 합니다.
혹시 일반유 셋팅에 고급유 주유하고 측정하는건 별다른 규정이 있는지 아시는분?
제로백 보다 실주행 구간에서 가속성이 좋아야 합니다.
최소한 국산 인간들중 대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 잘하고 있고, 대기업 제품들 불량 인간들 사용
하기엔 황송 한것 아셔야죠. 귀가 보배라더니 꼴갑들 합니다. 일부찌질이들.........
하군요,,,이제 이해 했습니다^^
처음엔 변명과 변호에 바쁘더니 이젠 간땡이들이 부었구나...
작전을 바꾼건지....
몽구스처럼 이제 현다이맨들 모두배째라,, 어쩔래,, 이런 식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