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경영진의 고객들이 오해했고
디자이너는 책임묻지 않겠다 라는 발표에 이어
디자이너 까지도 우연이다 고객이 오해한것이다 라는
고객을 핫바지빙다리로 아는 해명아닌 변명을 하여
분노를 참을수없어 고객센터에 엄중 항의전화를
하였고 책임자급의 회신을 반드시 하도록 요구하였으며
납득이 안갈시 저는물론 가족들 모두와
주변 회사동료 친구들에게도 불매운동을
불사하겠다고 엄중 항의 하였습니다.
1.경영진의 고객들의 오해한것이다 라는부분
(메갈 손가락 쏘세지 월계수 달별그림 로고가
너무 파렴치한 남혐 로고 인것을 알고나서
GS에서는 메갈에게 점령당했거나
휘둘림 당한것으로 알면되겠냐고 회답요청함)
2.디자이너에게 책임을 묻지않겠다 라고
매스컴에 공언한부분
(회사차원에서 메스컴에 공언을 했으니
메갈문제로 회사에 치명적인 이미지 실추및
말아먹어도 처벌 안하겠다는 뜻으로
알면 되는것인지 확답요함 )
3.자칭 디자이너가 우연이 여섯번이상 겹쳐
발생한일 이라고 고객을 기만한 사실
(우연치고는 메갈관련 로고만 계속하여 발생했고
특히 기념주화에서는 의도하지 않으면 들어갈수없는
음각인데 말도안되는 우연이라고 기만한점)
뜻있는분들의 항의및 해명요구 전화가 필요하보입니다.
화이팅!!!
CS업무 보는 사람들은 어차피 답 못할텐데....
팀장 혹은 부서장급 한테 그 사람들이 말하기 쉬운것도 아닐거고요
실적인지 성적인지 머신지에 걸린다고 들엇던거 같은데
책임자 회신 요구하였구요.~^^
화이팅!!!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