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위 글보니깐 한달반 경과후 미션결함이지만 전 인수받고4일만에 미션결함으로 주행중 멈추었죠.
저도 새차를 원했지만 소비자에 불리한 법조건을 말하면서 절대 안해줘서 미션교환을 받고 나서 생긴
소음과 진동으로 싸웠죠. 현재는 대전사업소가서 엔진을 잡아주는거 미미라고 하나요?
부품교체후 소음과 진동 해결하였지만, 그동안 물질적 정신적 손해배상받으려고 합니다.
제글도 한번 읽어주시고 어떻게 행동하는게 좋은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완전 현대안티가 된것 같은데요.
제가 다음아고라(닉넴:져은하루)에 쓴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대자동차측의 어처구니없는 대응으로
한달넘게 손해본사람입니다.
그리고 현대측에서 완벽하게 해결해줄때까지 인터넷에 제가 현대측에게 글올린것과
현대측의 대응및 답변내용을 모두 기재할겁니다.
고객의 목소리가 무서운줄 알아야합니다.
어제 1차적으로 손해배상요구의 글을 올리고 오늘은 2차적으로 어제 못한말과
현대측의 어린애처럼 행동하지 말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현대 본사 인사팀보세요.
청주사업소 김종천상담실장 이미지트레이닝과 서비스교육 다시 받아야겠어요..
고객한테 말과 행동이 찝찝하네요..
그리고 어제 못쓴글인데.. 청주사업소에서 미션교환을 받았다쳐도 렌트나 대여차안빌려준다고
했는데 대전사업소는 미리 대여차준비해놓고 고객 불편하지않게 처리해주는데 청주사업소 상담실장이란 사람은 아우.. 왜그럴까요? 짜증나네..
쓴소리한마디 더합시다.
현대자동차는 국내1위 업체이면서 글로벌기업을 추구하면서 발전하는 회사죠??
현대차 욕하는 사람들 많은거 아시죠? 왜그런지 잘아실꺼라 믿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쉽게 해결될수있는 문제였지만 청주사업소측의 고객의 목소리를 무시하고
스캔해봤을때 정상이라고 하여 고객이 차에 신경쓰느라 다른일도 못하고
돈은 돈대로 깨지고 시간은 흘러가고 이게 무슨짓인가요??
저는 감성문제를 계속제기하였으나 상담실장은 사람보다는 기계를 믿는다고 정상이라 하여 쉽게 해결될수있는 문제를 이렇게 크게 만들었습니다. 손해배상꼭 받아야겠습니다.
현대측도 고객입장에서 한번더 생각하였으면 이러한 사건의 빌미를 제공하지 않았겠죠?
TV광고에선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겠다고 글로벌현대자동차라고 하죠..
제가 느끼기엔 글로벌되려면 너무 부족한거 같습니다. 주제넘게 현대측에게 말하는것같죠!
제차가 이상이 있어 다른 시각으로 현대자동차를 비꼬는것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쉽게 해결이 되었어야 했다는 생각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았으면 저와 귀사가 모두 웃으면서 칭찬할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차량정비시 꼼꼼하게 보셔서 고객이 같은 증상으로 두번방문하지 않도록 노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현대측의 대응방식이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말보다 실천으로 하시고 전 물질적 손해본것을 받고 싶습니다.
이점 깊히 인식하시고 대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괜히 말로 압박하고 못해주겠다 어린애처럼 행동하지 말구요.
전 해결될때까지 모든 진행사항을 인터넷에 기재 할겁니다.
쓴소리 한마디라도 적어주십쇼. 자국의 고객을 봉으로 보는 회사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저도 빨리 차에 신경 그만쓰고 취업해서 차도 이쁘게 꾸미고 살고 싶습니다.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