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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GM270 02/10 22:06 답글 신고
    1. 오일은 본넷 열고 보면 파워 오일량 확인해 보면 되고...

    2. 휴즈나 클락션 불량 일수도 있으니 휴즈 살펴 보시고 클락션 바꿔서 테스트 해보세여.
  • 레벨 훈련병 순정과정품 02/10 23:40 답글 신고
    에어백핸들시 에어백콘택트코일[핸들과 컬럼사이 ] 문제일듯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02/11 23:11 답글 신고
    핸들은 핸들축에 꼽혀 있잖아요. 근데 에어백이나 클락숀이나 깜빡이 같은거는 전선으로 연결되잖아요. 그러니까 그런 핸들에 붙어있는 전선들이 핸들에서 핸들축을 따라 밑바닥을 지나서 곳곳으로 연결이 되야하는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핸들을 이리저리 돌려버릴때 전선이 감기면서 핸들도 안돌아갈것이고 전선도 끊어지지 않겠습니까?

    때문에 그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전선을 태옆처럼 미리 감아놓고 설정된 범위만큼은 감겼다 풀어졌다 할수 있게 만든 "전선 테옆"이란게 핸들내부에 있는데, 보통 "클락스프링" 이라고 합니다.

    헌데 그부품은 특성상 계속 감겼다 풀렸다를 수천 수억 수천억번 반복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닳아지고 마모되고 푸석해져서 끊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뜯어서 구리스칠이라도 해주면 모를까요.

    꼬아놓은 전선이 끊어지면 보통 클락숀 먹통됩니다. 그리고 에어백 작동안됩니다. 핸들내부에서 잡소리 납니다. 핸들 살짝 무거워 집니다.

    차종에 따라 최대로 견적나와바야 20만원정도.. 보통10만원 밑으로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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