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엔진 오버홀 작업 후에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보증기간과 km 수가 있습니다.
이 때 보통 엔진보증을 받을 사유가 생긴다면 그 범위가 엔진 전체로 보는건 욕심일까요?
교체 한 부속만 보증, 재사용한 부속들은 미보증 이게 맞는건가요?
수입차 엔진 오버홀 작업 후에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보증기간과 km 수가 있습니다.
이 때 보통 엔진보증을 받을 사유가 생긴다면 그 범위가 엔진 전체로 보는건 욕심일까요?
교체 한 부속만 보증, 재사용한 부속들은 미보증 이게 맞는건가요?
쇼트갈았는데 헤드가스켓새면 재조립해야하고
흡배기매니새면 가스켓갈고 그런식인데
헤드밸브손상은 예외가 맞을꺼같네요
다만 헤드크랙은 볼트분해조립순서에따라
규정토크유무에따라 변형으로 크랙갈수도있으니
이건 보증해줘야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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