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ea여경 ]]] 서울 도봉경찰서 경비교통과 교통관리계 주무관 최00 주무관님을 칭찬하고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정말 어디서 부터 말씀을 드려야 할지.....
블랙박스 장착점 칭찬글은 봐왔어도 제가 경찰공무원님을 칭찬하고 추천드리는 글을 쓰게될지는 몰랐습니다..
많은 글들에서 Korea여경 분들께서 본인의 업무에 투철한 사명감과 의무감등 성실함을 가지고
일하시는 것은 익히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제가 직접 이러한 값진 경험을 해보니...
이런 음지에서 본인의 업무를 위해서 불철주야 성실히 근무하시는 경찰분은 꼭 널리 알려서...
표창장도 받게해드리고 특진도 시켜드리고 해야할것 같아서 칭찬글을 남깁니다..
7월20일경 서울 동대문구 용0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역내에서...차선병경시 방향지시등 사용법을 모르시는
포터트럭 운전자분을 만나서 여러번 놀래서 브레이크를 잡게되었는데...
그 운전자분은 100여미터의 어린이보호구역내에서 제가 목격한것만 5회여...블박 영상제보건 3회에 걸쳐서 위험한 운전행위가
이루어 지기에 어린이보호구역내에서도 이런 운전을 하는데...일반도로는 물론 특히 야간에는 이러한 운전습관은
큰 사고를 유발할수도 있는 행위이기에 이분은 운전습관을 고치기 위해서는 반드시 "금융치료"등의 충격요법치료가 필요해보여
스마트국민제보를 통해서 영상과함께 신고를 하였습니다.....
(신고 내용에도 나오지만 1일 같은 장소에서 여러건이 있어도 한건만 처리가능하다는 사실은 알고있어서 3건의 모두처리는
바라지도 않고 1건만 꼭 처리부탁드린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보통 스마트국민제보를 통해서 신고를 하면 2일이상이 걸리던데...
이번엔 엄청 사명감이 넘치시고 민원인의 기다리는 불편을 내 일처럼 생각을 하시는지 빛의 속도로 일처리를 해주셔서...
2022-07-21 12:44에 신고한건을 당일 오후(처리일시 : 2022-07-21 15:16)에 3시간도 안걸려서 바로 처리를 해주셨더라구요...
신고내용과 처리내용을 첨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분께서는 어린이 보호구역내의 더 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수 있는 범죄예방활동은 중요치 않다고 생각하시는지 ....
어린이보호구역내에서 방향지시등 미점등 차선변경정도는 우리 아이들의 안전 보다는 생계형트럭을 운전하시는 일반운전자(성인)의 운전편의가 더욱 중요하다는 운전자중심의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계시분이라서 그러는지는 몰라도...
"신고차량은 교통경찰업무관리시스템의 범법차량 관리대상으로 접수하였습니다. 위반자에 대해서는 교통법규위반사항을 고지하여 절차에 따라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향후 같은 위반이 재발되지 않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직접 신고하여 주심에 재차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답변내용 중 궁금한 사항이나 이해가 가지 않는 내용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경찰청 서울도봉경찰서 경비교통과 교통관리계 주무관 최미선 (☎ 02-2289-9660)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라는 답변을 달아주셨기에...
이게 무슨의미인가 해서 엄청 친절하신 최주무관님께 전화를 드렸서 확인을 했습니다....
여러 공무에 바쁘신 다른 경찰관분들을 헤아리는 마음이 깊고 바다같은 마음을 가지셨는지....모르겠으나..
본인께서도 7월부터 바뀐 과태료 법적용 사항 [ http://youtu.be/c0D7wZikCyc ]은 상관없이 어느장소나 위반 횟수에 상관없이
성실한 체납자분인 위반운전자분(성인)이 신고민원인 당사자에게 피해를 준게 없으면 범죄의 예방 방지 올바른 운전습관확립등 복잡하고 싫은말을 듣게되는 업무는 PASS!!!
경고 처분으로 다른 공무에 바쁘신 최주무관님 Win! + 성실한 체납자분인 위반운전자분(성인) Win!
누이좋고 매부좋으신 탁월한 업무처리를 몸소 보여주시면서 강력히 주장을 하시더라구요...
역시나 바쁜 민원인을 위해서 통화도중 먼저 끊어 버리시는 넘치는 배려와 친절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넘버3의 최민식 검사 전화기 짤이 생각나게 만들어주시는 한껏 UP된 기분을 급 Down 시켜주시는 마법도 부려주시더군요...^^)
최주무관님 죄송합니다.. 제가 대화도 중 주무관님의 말씀하시는 도중에 " 그래서 너가 피해본거 있냐?? " 이한마디에 아드레날린이 솟구쳐서 끝까지 예의있게 전화응대를 못해드린것 같아서
정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근데 전 아직도 선생님 "경고도 일종의 처리입니다!!!" 경고도 처벌 받은 거니까 너한테 피해준거 없으면 된거 아니냐는 말씀"들이 귓가와 머릿속에서 떠나가지 않네요......)
최주무관님은 개인이아닌 공무를 보시는 경찰관분이시고 제가 주무관님과 개인사를 이야기한것이 아닌 공익제보건으로 공익을 위한 통화를 하였기에 갤럭시폰(자동녹음기능)에 자동녹취가 되었기에 해당내용을 울려서 많은 분들께 널리 선전+광고 해드려도 되냐구 물으니 얼마든지 알려달라기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 아~~네네~~~올리세요~~~올리시면 되죠 " 하는 본인의 업무에 관한 그 당당함과 자부심 역시 Korea여경 ~~엄지척!!!! 드립니다... (앞부분에 트럭차주분의 정보가 들어간부분은 편집하고 올리니 참고해 주세요..)
계속 길게 말씀드리면 아까의 너무 친절한 대화와 정확한 업무처리능력들과 내용들이 생각나서 50대가 다 되어가는 놈이 20대마냥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니...길게는 못쓰겠습니다...
바쁘시겠지만 100마디의 말보다 한번의 영상과 통화내용 들어보시고 보배 형님들이 보시고 판단하시기에 정말 이분은 Korea를 대표하시는 칭찬받아 마땅한 여경님이시라 생각되시면
많은 칭찬과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성격이 이상해서 이러한 과잉 친절과 신속한 업무처리능력들이 어색하고 이상하고 상식에 맞지 않게 느껴지는 걸까요???
저의 잘못되고 이상한 부분이 있다면 저 역시도 많은 반성을 하로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S: 동영상은 1개밖에 첨부가 안되서 유튜브에 올리니 나머지 영상들은 봐주시면 됩니다..
[위반 동영상]
1)
2)
3)
소극행정으로 민원 넣으라고.........했는데........
소극행정민원을 넣고 싶은데....스마트국민제보에 신청하면 다시 그분에게 배정이 될것 같은데..국민신문고같은 다른 사이트에 별도 접수를 시켜야 할까요?? 아님 이렇게 소극행정을 신고할수 있는 사이트가 별도로 있을까요??
같은 결과라면 계속 넣으시면
됩니당~
기피부서에 도봉경찰서 넣어보세요.(소극행정에 기피가 있는지.. 기억이;;)
저도 예전에 적색신호에 슬금슬금 가서 횡단보도 걸쳐있는거 보행자 불편줘서
신고했더니 경고, 통화했는데도 경고...
그래서 소극행정까지 넣었는데도 같은 부서..(기피신청을 안했어요.)
결국 경고로 끝났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