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날 건조기 설치하러 방문하며 설치하고 설명 및 유의사항
전달하고 확인서명 받으면서 만족도조사 응하시게 되면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리고, 다음 날 전화하여 잘 쓰시고
계신지 궁금하거나 불편한 점 없으셨는지 물은 후
불편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만족도 조사 잘 부탂
드립니다 하고 통화 끝냈더니, 만족도조사 얘기를 너무 많이
해서 부담스럽다고 10점 만점 중 1점 비추천을 주셨네요
진짜 서비스업 힘드네요
힘내유~
져는 항상 만점주는데 기사님들이 꼭 그말하시는게 궁금하더라고요
후자면 아휴...ㅜㅜ
저는 항상 10만점 드립니다.
좋은 사람이더 많은데 한두사람땜에 ㅜㅜ
몰라유 저는 우체부 아저씨만 만나도 바카수 드리는데 ㅋㅋ
정수기 오셔도 바카수 전에 건조기 리콜오셔도 바카수
맘이 약해서....
기사님 바쁘실까봐 고객센터에 무러봤져;; 했더니 자기가 서비스한집에서 고객센터로 연락오면 고과에 반영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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