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어떻게 해야 할까요? 3살짜리 애가 와이프와 같이
3개월이 지난 팔0 뽀로로 젤리음료를 마트에서 샀
답니다.(동네 중형마트)
와이프가 아이가 먹던걸 보니 유통기한은 이미 3개월이 넘은 제품이구요..
어이가 없어서 마트로 가서 얘기하니 환불해 주겠더랍니다.
사과가 아닌 환불이요.
여기까지는 좋습니다. 매대에 그음료는 절반이상 팔려있었고 와이프도 황망한 나머지 대꾸도 못하고 환불받고 나왔대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저한테 전화가 와서 들으니 진짜 피가 거꾸로 솓는 느낌이 들더라구요...애들먹는건데 3개월?
마트에 전화했더니 대리? 란 사람이 환불해드리고 제품은 회수했다. 이게 끝입니다.
어이가없어서 사장이나 책임자 바꾸라니까 연락드린다고 하더니 한참후에 대표란 사람이 술을 마시다 전화했는지 횡설수설...애병원비는 주겠다. 미안하다 직원들이 제품이 많다보니 못챙겼다. 핑계만 대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끊읍시다 하고 끊었는데 지금껏 전화한통 없습니다. 저같으면 애괜찮으세요? 어떠신지 죄송해서 전화라도 하겠습니다. 진짜 미안하고 죄송하면...
제가 대표랑 통화할때 매대에 절반정도 팔렸었으니 그분들 찾아서 사과 할 마음 있느냐 하니까 있다더니 아무런 행동조차 하지 않는 마트에 화가 많이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합의나 돈을 바라고 올리는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