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차이는 독일차와 일본차라는 점입니다
네임밸류 독일차만의 감성등에서 아직 렉서스가 약간 밀리는건 사실입니다..
단 그만큼 렉서스는 가격에서 참하지요..
그 다음 차이는 FF와 FR이라는 차이입니다..
여기에 따라서 드라이빙 감각이나 코너링 오버홀등등 차이납니다...
4기통 2.0터보 엔진과 6기통 2.5 자연흡기엔진등과의 차이...
그 다음 디자인 인데요...
개인적으론 IS의 디자인이 낳아보입니다...
두명 탈 공간은 뭐 두차다 충분하고..
속도는 스펙이 A4가 밀리지만..
터보는 스펙이상의 가속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터보 랙이겠습니다..
초반에 굼뜨는건 트윈터보차 아니고서야 모든 터보에 나타나는 증상이구요..
암튼 시승한후에 가격 최대한 깍아서 쇼부보고 a/s 등등 잘 해주는 업체를
골라서 사면 후회 없을겁니다,..
2.0T라면 빨간 T 말씀하시는 겁니까 아니면 1.8T 후속인 2.0t 말씀하시는 겁니까. gti 터보라면 당연히 치고 나가는 맛이나 전체적인건 a4가 좋습니다. 그리고 1.8t후속인 2.0t시라면 is250보다 처집니다. 물론 감성은 렉서스사 밀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is250 공간 정말 좁습니다. 그냥 타면 딱 쪼이는 느낌입니다. 그점 생각하시고 구입하세요.
네임밸류 독일차만의 감성등에서 아직 렉서스가 약간 밀리는건 사실입니다..
단 그만큼 렉서스는 가격에서 참하지요..
그 다음 차이는 FF와 FR이라는 차이입니다..
여기에 따라서 드라이빙 감각이나 코너링 오버홀등등 차이납니다...
4기통 2.0터보 엔진과 6기통 2.5 자연흡기엔진등과의 차이...
그 다음 디자인 인데요...
개인적으론 IS의 디자인이 낳아보입니다...
두명 탈 공간은 뭐 두차다 충분하고..
속도는 스펙이 A4가 밀리지만..
터보는 스펙이상의 가속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터보 랙이겠습니다..
초반에 굼뜨는건 트윈터보차 아니고서야 모든 터보에 나타나는 증상이구요..
암튼 시승한후에 가격 최대한 깍아서 쇼부보고 a/s 등등 잘 해주는 업체를
골라서 사면 후회 없을겁니다,..
a4 2.0t가 우위에 있지않나요??
아시겠지만 정말 좁아요. 타보고 숨이 턱 막혔어요.
대신 안전해보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