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전 순정입니다 100% 엔드만 북미형순정으로 바꿨습니다 국내형은 베기음이 넘 약해서리,,갠적인 취향으론 튜닝할돈으로 더 좋은차 산다는 주의입니다
350z는 전통스포츠카고 g35c은 스포츠쿱 gt카 적인 성격이 강합니다 약간 편하다고 해야하나요 350z 보단 스포츠성은 좀 떨어집니다 디자인도 350이가 좀 더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지만 막상 같이 세워놓으면 g35가 약간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좀 이런차이가 있지만 35쿱도 나가는건,,,오토조인스 시승기 빌리면 나가는데서의 만족감은 상당합니다,,,저같은경우 북미형엔드라 소리가 아주 예술이죠..^^
제로백 6초정도 최고속 240에 리밋걸렸지만 거침없이 올라갑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미국이나 일본것은 아테자-ETS사륜이구요
제차가 06년식 G35쿱이구요 작년12월에 2만타고 순정으로 187만원주고 4짝타이어 교환했습니다
350z는 전통스포츠카고 g35c은 스포츠쿱 gt카 적인 성격이 강합니다 약간 편하다고 해야하나요 350z 보단 스포츠성은 좀 떨어집니다 디자인도 350이가 좀 더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지만 막상 같이 세워놓으면 g35가 약간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좀 이런차이가 있지만 35쿱도 나가는건,,,오토조인스 시승기 빌리면 나가는데서의 만족감은 상당합니다,,,저같은경우 북미형엔드라 소리가 아주 예술이죠..^^
북미버전 머플러 저도 얘기 들었습니다.
상당히 소리도 좋고 출력도 또한 상승한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