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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쿵쿵이얌 09/01 18:09 답글 신고
    딱히 고장나는 이유가 있나요.
    엔진 시동걸면 끌때까지 계속 돌아가는건데 마모되거나 고장나는건
    당연한것이지요.
  • 레벨 상사 3 분노의딸딸이 09/02 10:25 답글 신고
    나차도 2년 되가는데 만 삼천 탔는데... A/S받으로 들어갔는데 하는말....
    계기판 교환 하셧어요 하던데...ㅋㅋ
  • 레벨 상병 hazt 09/02 11:24 답글 신고
    제너레이터가 전기 발생기 아닙니까? 배터리는 교환 하지 않았나요?
  • 레벨 1 원천징수 09/02 11:46 답글 신고
    12.5가 찍혀서 베터리 현장에서 교환하고 14가 나오더군요..
    베터리 힘으로 서울 까지 와서 정비소에서 베터리 점검해보니 12.7인가 나왔는데
    제너레이터 교환하고 나니까 13.5나오더군요.. *** 수리하시던 분도 그말씀 하시더군요 " 이거 실키로수 맞나요?"....
  • 레벨 병장 rexpapa 09/02 13:20 답글 신고
    알터네이터가 고장나는 이유는? 구조상 슬립링 브러쉬의 마로로인한 고장이 많습니다. 아주 자그마한 크기의 브러쉬 두개인데(부품가 3천원 미만?) 기타 레귤레이터도 있고 렉티파이어도 있지만 대개 그렇다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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