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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1 다미노 01/17 17:14 답글 신고
    부동액양을 체크해보세요.
    부동액이 너무 많아서 나오는 경우도있으니까요..
  • 레벨 상병 더로드파일럿 01/17 17:25 답글 신고
    네~감사합니다..그런데 보조탱크엔 맥시멈과 로우 중간에 있습니다.
    코란도는 라디에이터캡이없어 열어볼수도 없고~...
    양은 정상인것같습니다만.....
  • 레벨 상사 2 빨간마찍 01/17 17:46 답글 신고
    연결호스 제대로 안꼽힌거 아닌지ㅋㅋ??답변이 안될라나...
  • 레벨 상사 3 빵문 01/17 17:59 답글 신고
    주행중 엔진이 열이 받으면 부동액이 순환하면서 보조탱크로 일부 갔다가

    모자르면 다시 끌어다 쓰고는 하죠...

    시동을 정지 했을때는 맥스와 로우 중간에 있다고 하셨는데

    다미노님 말대로 부동액 양이 너무 많아서 일부가 부동액 외부 호스로

    조금씩 나오는것 같습니다.. 좀더 세밀하게 지켜보세요..
  • 레벨 일병 ZOZOZO 01/17 19:14 답글 신고
    정확한 표현은 오바이트가아닌듯합니다,
    똑똑 떨어지는 현상을 오바이트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라디에이터에 구멍이 난게아닌지 확인해보시구요.
    중고로 구입하셨다면 전차주가 부동액누수방지제를 넣었을 확률도 있다고 보여집니다.연결부분이 느슨해지거나 찢겨졌을확률등등..부동액이 샐부분이 너무도 많고 다양합니다.차근차근 찾아보시면 찾을수 있는것이라보여집니다.
    리프트에올려서 자세히 보세요!!
  • 레벨 하사 1 표준부품 01/17 23:28 답글 신고
    냉각수갈때 콕을 열었거나 호스를 뺐다가 조립시 제대로 끼워지질 않아서 그런경우가 있습니다. 수리한 곳에 다시가서 확인해보세요. 물이 맺혀있는게 보일겁니다.
  • 레벨 상병 더로드파일럿 01/20 12:36 답글 신고
    모든답변주신분들 감사 합니다..
    부동액을 갈았던 쌍용정비소 가서 확인해보니 코크가 이상이라며 코크를 공짜로 갈았습니다....갈고나니 새지가 않아요..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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