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뉴코란도 2003년식 602 4륜 모델입니다...
보름전쯤 쌍용정비소에서 부동액을 갈고나서부터 ..
주행후에 파킹을하고 하부를 보면 부동액이 몇방울씩 떨어집니다...
들여다 보니 오바이트호수에서 몇방울씩 떨어지던데요..
몇방울 떨어지다가 말고 그럽니다...
부동액을 갈기 전에는 그런적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아시는 분 좀 가르켜 주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뉴코란도 2003년식 602 4륜 모델입니다...
보름전쯤 쌍용정비소에서 부동액을 갈고나서부터 ..
주행후에 파킹을하고 하부를 보면 부동액이 몇방울씩 떨어집니다...
들여다 보니 오바이트호수에서 몇방울씩 떨어지던데요..
몇방울 떨어지다가 말고 그럽니다...
부동액을 갈기 전에는 그런적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아시는 분 좀 가르켜 주세요~...
부동액이 너무 많아서 나오는 경우도있으니까요..
코란도는 라디에이터캡이없어 열어볼수도 없고~...
양은 정상인것같습니다만.....
모자르면 다시 끌어다 쓰고는 하죠...
시동을 정지 했을때는 맥스와 로우 중간에 있다고 하셨는데
다미노님 말대로 부동액 양이 너무 많아서 일부가 부동액 외부 호스로
조금씩 나오는것 같습니다.. 좀더 세밀하게 지켜보세요..
똑똑 떨어지는 현상을 오바이트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라디에이터에 구멍이 난게아닌지 확인해보시구요.
중고로 구입하셨다면 전차주가 부동액누수방지제를 넣었을 확률도 있다고 보여집니다.연결부분이 느슨해지거나 찢겨졌을확률등등..부동액이 샐부분이 너무도 많고 다양합니다.차근차근 찾아보시면 찾을수 있는것이라보여집니다.
리프트에올려서 자세히 보세요!!
부동액을 갈았던 쌍용정비소 가서 확인해보니 코크가 이상이라며 코크를 공짜로 갈았습니다....갈고나니 새지가 않아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