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tg를구입 할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이곳 보배드림에 올라와 있는 tg에 관한 글 내용들이 긍정적인 내용도 많지만 부정적인 내용이 더 많은것같아 망설여 지는데 현 상태에서 tg를 구입하면 정말로 후회 하게 될까요?
아니면 yf가 출시되면 yf를 구입 하는게 더 나을까요?
어떤것이 탁월한 선택이 될수 있을가요?
이번에 tg를구입 할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이곳 보배드림에 올라와 있는 tg에 관한 글 내용들이 긍정적인 내용도 많지만 부정적인 내용이 더 많은것같아 망설여 지는데 현 상태에서 tg를 구입하면 정말로 후회 하게 될까요?
아니면 yf가 출시되면 yf를 구입 하는게 더 나을까요?
어떤것이 탁월한 선택이 될수 있을가요?
ㅎㅎ
단 졸라게 많습니다.
또 보배에서 욕만 먹는 차량들은 판매량이 높습니다..
예로..토스카 6단 6기통, nf소나타 초기 4단 4기통 놓고 토스카가 훨씬 좋은차다
소나타는 허접한차라고 그렇게 까였지만 결국은 소나타 판매률 1위입니다.
베리타스 차 무지 좋다..저가격이면 오피나 그랜져 사는사람은 이상한 사람이다
이런글 봤는데 결국은..그랜져 판매량 반도 못 따라옵니다.
현대에 악감정있으면 그랜져에 대해 부정적일수밖에 없고
그냥 그랜져에 부정적이라면 그랜져에 부정적일수밖에 없고
또..안타보고 무작정 깔려고 한다면 무조건 부정적인 차량일수밖에 없습니다.
신형 6단은 좋습니다.
또 보배에서 욕만 먹는 차량들은 판매량이 높습니다..
예로..토스카 6단 6기통, nf소나타 초기 4단 4기통 놓고 토스카가 훨씬 좋은차다
소나타는 허접한차라고 그렇게 까였지만 결국은 소나타 판매률 1위입니다.
베리타스 차 무지 좋다..저가격이면 오피나 그랜져 사는사람은 이상한 사람이다
이런글 봤는데 결국은..그랜져 판매량 반도 못 따라옵니다.
현대에 악감정있으면 그랜져에 대해 부정적일수밖에 없고
그냥 그랜져에 부정적이라면 그랜져에 부정적일수밖에 없고
또..안타보고 무작정 깔려고 한다면 무조건 부정적인 차량일수밖에 없습니다.
신형 6단은 좋습니다.
단 졸라게 많습니다.
ㅎㅎ
잘 나가구요 소음없고 괜찮습니다..
사실 욕하는 분들 은 거의가 차가 없는 분들이 태반 입니다.
가끔 tg살바엔 토스카 풀옵산다는 의견을 내는분이 계시는데...
보배 특성상 온라인에 목숨거는 대빠들(순수대빠+일부의 일없는 영맨)이 타 회사 빠들에 비해 활동이 활발한 것 뿐입니다.
에스멩7은 말로만 듣다 타보니 완전 아반떼hd와 같더군요.소나타보다 좁은 실내와 조잡한 인테리어에 실망이 컷습니다.
반면에 티지를 탄 순간 사진으로 보던 것과는 달리 엄청나게 호화스럽더군요.
분명한 건 에스엠의 엔진이 아무리 커도 티지보다는 아랫급이라는 겁니다.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좋아요
tg는용도 불분명한것것같으면서 용도다양(가급적사업용)한 중간급 (?)사양같아요
너무 흔해서 고급차라는 이미지가 많이 퇴색되긴 했습니다만....
정숙성은 상당히 좋은 편인데 승차감은 nf에 비해서
현격하게 좋거나 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실내공간이라던지 출력이라던지, 편의장비 등에서 좀 더 좋긴 하더군요.
그냥 자금에 따라 가시는 게 현명합니다. 우리나라는 하극상 차량이 거의 없어서...
i30 같은 차량이 소형으로 나왔거나 라프가 1.8 달고 나왔으면 하극상이 됐을 법은 하네요.
nf2.0 살 정도의 돈이면 그냥 nf 가시는 게 좋고
nf2.4 정도 노리고 계시면 초기 tg q270 노려볼만도 하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