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때문에 6밴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달리는 성능보단 널찍한것이 좋아 이스타나 6밴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사이트를 보니 이스타나6밴, 이스타나숏6밴, 이스타나 옴니6밴이있는데
이스타나 6밴과 옴니 6밴의 차이점을 당췌 모르겠습니다
어떤분은 롱밴이 옴니밴이다라고 하기도 하고 싸이트를 뒤져봐도 워낙 이스타나가 인기가 없어서인지 검색이 안되네요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중고시세도 부탁드립니다.
영업때문에 6밴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달리는 성능보단 널찍한것이 좋아 이스타나 6밴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사이트를 보니 이스타나6밴, 이스타나숏6밴, 이스타나 옴니6밴이있는데
이스타나 6밴과 옴니 6밴의 차이점을 당췌 모르겠습니다
어떤분은 롱밴이 옴니밴이다라고 하기도 하고 싸이트를 뒤져봐도 워낙 이스타나가 인기가 없어서인지 검색이 안되네요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중고시세도 부탁드립니다.
며칠전 탑차 새로 구입하면서 넘겼거든요.
이스타나는 12인승인가? 9인승인가? 그것만 수출이 되고, 밴은 수출이 안되어 폐차시킨다고 하더군요. 폐차비 70만원 + 정부보조금 100 만 받아서 넘겼는데 아쉽네요.
올해 5월에 재생미션으로 갈고, 디스크 삼발이 신품정품으로 교체해서 비용만 70만원 드가서 아까웠었거든요. ㅜㅜ
이스타나는 짐 싣고 다니기엔 딱이고, 엔진에 매연 발생하지 않아서 딱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정부에선 연식이 오래됐다고 매연저감장치를 달아야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폐차로....
차로 영업을 뛰신다면, 운전하기 편한차로 구입하세요...
안나가고 말고가 아니라, 말타기(변속후 울컥울컥!) , 밋션내구도 (쌍용 최초의 FF 밋션.. 이 이후론 아예 만들지도 않아요.)...
2가지 문제.. 진짜 쩔어줍니다.
이스타나 모시다가 그냥 그레이스만 몰셔도 편안함을 느끼게 될겁니다. =_=
쌍용은 원가 절감의 이유로 SMF(싱글매스 플라이휠)를 장착하게 됩니다.
플라이 휠의 질량이 부족해서 변속할때마다 울컥거리고, 변속시에도 문제가 많습니다.
외국에 벤츠마크 달고 수출하게 된 이스타나시리즈는 벤츠의 입김으로 모두다 듀얼매스 플라이휠을 장착하고 나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