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sm520과 구형 라세티맥스도 있지만 찍어놓은사진이없네요
그래서 사진이있는 차들입니다
쉐보레 스파크
대우에서 쉐보레로 공식으로바뀌고 삿던 스파크LT 수동입니다
풀옵션임에도 자동접이미러도없고 리모콘키도없었습니다
수동으로 잘 다녔지만 아마 제 인생에 두번다시 경차는 없을듯합니다
기아k5 1세대 Lpi 프레스티지
스파크에서 중형K5로 왔을땐 정말신세계였죠.,,처음 일주일만!
극악의 노면소음 및 140의 속도에서도 극악의 고속불안감 브레이크 지존밀림등 디자인을 제외한 나머지는 도저히 중형차라 부르기힘들 정도였습니다 저렴한유지비와 디자인때문에 그래도 정붙이며 올도색까지 해가며 탓지만 음,..두번다시 기아는 안산다며 엄청 욕했죠
싼타페dm 익스클루시브 2륜
극악의 노면소음 및 고속불안정한 K5이후 suv 정확히는 싼타페의 디자인과 토크를 원해 삿습니다 쏘렌토는 너무 긴 대기시간때문에 제외했습니다 처음 타본소감은 어라?디젤인데도 생각보다조용하네? 파썬 진짜크다! 블루링크는 신세계급이었고
처음 차뽑은날 한계령을 올라가며 토크에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suv임에도 고속주행성이 1세대 K5와 비교하니 엄청나게 좋더군요...의외였습니다 180에서도 불안하지않는 이 느낌!그러나..역시 디젤은 디젤 점점 심해지는 소음과진동..!허나 그거 제외하곤 모든게 만족스러웠습니다
2세대 k5 MX 노블레스 스페셜 Lpi
두번다시 기아 k5는 사지않겟다 다짐했지만 lpi에서는 도저히
선택권이 많이없더군요 그래서 시승기 및 각종카페 후기를보고 쏘나타와 비교해본결과 쏘나타는 터보나 하이브리드가 아닌 이상 디자인이 너무 아저씨같더군요...옵션도 17년식이되며 차이가 컷습니다
처음 시승느낌은 아무래도 노면소음과 고속안정성이었습니다 1세대의 쓰레기깡통느낌,,,은 많이좋아졌더군요 놀랐습니다 여전히 정숙하진않습니다 싼타페 대비 노면소음은 더크구요 고속안정성도 싼타페대비 아주아주 조금 나쁩니다 허나 이정도면 차값이 있으니 나름만족스럽더군요 바뀐 미션으로 인해 동일엔진인 누우엔진이지만 저속토크나 lpi특유의 허당치는 것은 많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가장큰건 lpi임에도 풀옵들어가니 옵션이 기존보다 넘사벽이더군요 8인치uvo네비(가솔은 10스피커jbl이나 lpi는 7스피커일반이더군요 씨부뢀놈들) 파노라마썬루프,어라운드뷰, 앞열 통풍시트,led헤드라이트,오토홀드및 전자파킹 기존 1세대도 풀옵이었는데도 없던 옵션들이 많이생겼더군요 물론 그만큼 차값은 높아졌지만 옵션은 많이있는게 좋더군요 아직 한달도 되지않아 정확한건 더타봐야하지만 이놈은 이제오래타야겠더군요 아!휠은 순정으로는 17인치만 나와서 제네시스 18인치 크롬휠 타이어는 ta31로 교체했습니다 약간 굼떠지고 노면소음은 좀 증가했지만 외관은 이뻐졋네요 이놈은 오래오래 타도록해야죠!
제 20대의 마지막차는 이놈이되겠네요 근데 썬루프가 뽑기실패인지
노면이 조금만안좋은곳만가도 찌그덕소리가엄청납니다 조만간 사업소가야겠네요...씨부럴거
무슨 놈의 차를 이따구로 만들었는지
그래도 중형차인데 너무 하다 생각 됨
뉴SM5가 가장 조용했음
정말 저한테는 개쓰레기 차종 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