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좆구형V탔는데 03/12 21:05 답글 신고
    ????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1:29 답글 신고
    그냥 눈에 뛰잔아요 모르시겠어요??
  • 레벨 상병 보배조아용 03/12 21:35 답글 신고
    3.3T 엠블럼인가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1:40 답글 신고
    ㅎㅎ 맞아요 저부분이 왜이리 포인트가 없는건지..저것부터 손되고 싶었어요. 저거 제가 특허낸겁니다.^^
    그리고 앞쪽 그릴에도 포인트 있잔아요. 저거 보기에 간단할거 같은데 저거 하려면 밑에 하부 전부 뜯어내야 됩니다..뭤도 모르고 달려고 했다가 개고생했어요 저거 은근히 간지입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모레 03/12 21:36 답글 신고
    추천요 ㅎ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1:40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리어스포일러랑,배기러 본넷 카본시트지 작업하면 양카 스러울까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2:47 답글 신고
    음 이상할까요? 저는 왜 자꾸 지르고 싶죠 ㅎㅎ
  • 레벨 상사 3 6기통오너 03/12 21:50 답글 신고
    멋집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1:58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 레벨 중장 은비승현아빠 03/12 21:56 답글 신고
    멋지네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1: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1:59 답글 신고
    근데 고수님들 궁금한게 카본시트지도 등급이 있나요? 그리고 붙이게되면 단점은 뭐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본넷,백미러,리어스포일러 카본시트지 작업하려고 생각중인데 해본적이 없어서 단점을 모르겠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2:44 신고
    @멘탈이붕괴 수전사가 뭐죠?? 검색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레벨 소위 1 우짜라고요 03/12 22:32 답글 신고
    성능이나 옵션도 아니고.. 외관 드레스는 본인 맘에
    드는게 최고죠.

    저는 엠팩디자인이
    맘에 안들어서 미채택했더니 쌍욕과 함께 500만원이 없어서 노말 선택한 거지로 ~~^^

    현재 그 댓글 정식으로 사건화해서 진행하고 있네요.

    차 이쁘네요'
    저도 저.휠이 이쁘네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2:45 답글 신고
    그렇죠 외관드레스는 순전히 개인취향이죠
    저는 휠이랑 몇가지 처음부터 할생각이 없었어요. 돈을 떠나서 본인맘에 들어야죠^^
  • 레벨 하사 2 아리아리카페 03/12 22:51 답글 신고
    리어스포일러는 순수카본으로 하시려면 맞춤제작밖에는 없구요.(아직은) - 하신분은 자체주문하신것으로 압니다.
    그냥 기성제품 사셔서 카본 수전사 하시면 될겁니다.

    앞범퍼 하단에는 카본립댐을 사서 다시면 됩니다.

    휠은 휠프로덱터 끼시면 되시고

    시트지보다는 사이드미러도 정품하시거나, 수전사 하심 괜찮습니다. 비용도 저렴합니다.

    개인적으로 카본 19인치도 이쁘고 , 스포츠 정품휠도 이쁩니다.

    제네시스는 사제 튜닝도 대부분 (순정-> 순정옵션 업그레이드) 기본옵션 업그레이드 밖에는 없고
    익스테리어 외관 부분은 거의 전무하다 싶어서...

    많이 알아보시거나, 자체제작 하시는분들이 대다수세요~ ^^*


    저도 현재 차량 판매하고, 스포츠로 갈까 싶은데...ㅠㅠ..

    그놈의 찌그덕 소리와 굼뜬 반응때문에 고민중입니다.
    차 이쁘게 잘 하셨네요.


    추천 꾸욱~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3:24 답글 신고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휠프로덱터는 끼웠습니다. 정말 가려운곳만 잘 긁어 주시네요^^
  • 레벨 병장 차칸심슨 03/12 22:57 답글 신고
    카본시트지는 개인적으로 본넷을 제외하고 리어스포일러 사이드미러만 하면 과하지 않고 딱 이쁠 것 같습니다ㅎㅎ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3:25 답글 신고
    다들 본넷은 만류하시네요. 리어 스포일러랑 미러는 바로 작업해보고 뭔가 아쉬우면 그때 고민해봐야 겠네요
  • 레벨 대위 1 로켓트박대리 03/12 23:08 답글 신고
    오.. 휠만 스포츠 휠로 바꾸면 왠만한사람들 모를듯ㅋㅋㅋ
    이쁘네요ㅋ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2 23:27 답글 신고
    저도 스포츠훨로 바꾸려고 했는데 제눈에는 제 19인치 크롬훨이 더 이뻐서 안 바꿨어요^^
  • 레벨 원사 2 완전소중한너 03/13 00:15 답글 신고
    리어스포일러 추천해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08 답글 신고
    주문했습니다. 리어스포일러랑 백미러 수전사로 하려는데 비용 생각보다 만만치 않네요. 여하튼 예약날짜까지 잡았습니다.
  • 레벨 원사 3 auto288 03/13 00:16 답글 신고
    여기서 G80스포츠휠 바꾸면 2016년식 신형이 되고 멋질겁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09 답글 신고
    ㅎㅎ 그렇죠 근데 제휠이 저는 헐씬 이쁘네요^^
  • 레벨 중사 3 캘리퍼도색없어보여 03/13 00:16 답글 신고
    사이드만 수전사하시면 딱이겠네요ㅎㅎ
    본넷은 제발ㅠ

    글구 g80스포츠 휠 참 별로더라구요
    유독 휠이 너무 작아보여요
    지금 휠이 더 잘어울립니다ㅎㅎ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10 답글 신고
    휠을 저도 19인치 제 크롬휠이 헐씬 이뻐요. 본넷은 다들 만류하셔서 고민중입니다
  • 레벨 대위 3 걍달려 03/13 07:37 답글 신고
    스포츠 휠은 이쁜데 작아보여요~ 옵셋이 약해서 그런지 저 휠이 더 빵빵해 보여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10 답글 신고
    저랑 똑같은 생각을 ㅎㅎ
  • 레벨 하사 2 아르방 03/13 08:39 답글 신고
    흰둥 이쁘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11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 레벨 하사 2 아르방 03/13 16:23 신고
    @햇살조은 저도 스포츠 튜닝1인입니다
  • 레벨 원사 1 AhMyGod 03/13 10:39 답글 신고
    저 S 마크는 재규어의 그것 아닌가요.. ? 개인적으로 딱 저 S만 없으면 깔끔하고 완벽해보일듯합니다! 물론 개취지만^^;;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12 답글 신고
    저는 이게 가장맘에 들어요 기존 G80로고 너무 밋밋해요. 그나저나 눈썰미 좋으시네요.^^
  • 레벨 소령 2 쭈니부릉 03/13 15:09 답글 신고
    저번달에 이종에서 봤음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12 답글 신고
    역시 이종 ㅎㄷㄷ::
  • 레벨 소령 1 절대추녀왕조현 03/13 15:50 답글 신고


    에스 마크가 더 후져보이게 합니다

    제 의견입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6:13 답글 신고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
    기존 로고 너무 안이뻐요. 실제보면 이뻐요.^^
  • 레벨 하사 2 시어러 03/13 16:46 답글 신고
    금액은얼마정도들어가나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9:02 답글 신고
    이건 샵마다 틀리고 작업을 어떻게 하느냥에 따라서 다릅니다. 죄송한데 이건 본문글에서 적었듯이 직접 알아보세요^^ 기분나쁘게 생각치 마시고요
  • 레벨 원사 3 덕선이 03/13 16:55 답글 신고
    와...DH를 스봅츠로 페리시켜버리셧네요
    비싼차인만큼 쉽게맘먹기힘드셧을탠데...
    믓집니다 추천!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9:03 답글 신고
    앞범퍼 망가진김에 겸사겸사요 ^^
  • 레벨 이등병 서태지와아이탬들 03/13 17:14 답글 신고
    라이트 까지 변경하시지 그러셨어요 ㅎㅎㅎ 저는 g80 3.3 프럭 타는데 저 2등식 호박등이 꼴배기 싫어서 라이트만 스포츠껄로 교환해서 타고 있습니다. 스포츠 LED 라이트 시퀀셜 무빙이 지리거든요 ㅎㅎㅎ

    하긴 범퍼는 라이트 교환의 반값도 안됩니다. 그려 ㅠㅠ

    스포츠 라이트는 너무 비싸요 ㅠㅠ

    저도 한 3년 더 타다가 지겨우면 스포츠로 변신 할려구요 ㅎㅎ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9:07 답글 신고
    저도 라이트랑어 미러 바꿀까 말까 엄청고민했어요. 근데 가성비 아니다 싶어서 포기했어요 미러는 스포일러 카본 수전사할때 같이 하려고요. 근데 LED스포츠 라이트 죽이긴 합니다 ㅎㅎ
  • 레벨 하사 1 Arcaffe 03/13 17:54 답글 신고
    예뻐요 잘봤습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9:08 답글 신고
    제가 여기에 미러랑 스포일러 카본 수전사로 한후에 다시 올려 볼게요^^
  • 레벨 하사 1 현기레이서 03/13 18:30 답글 신고
    멋집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19:08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 레벨 대위 3 쎄랑이오너 03/13 19:13 답글 신고
    와 전 개인적으로 대형세단 흰색이 그렇게 이쁘더라구요.
    지금 진짜 이쁜데 본넷은 진짜.......... 극구 말립니다. 사이드미러는 괜찮구요.
    스포일러는 흠.. 전 안했으면 싶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보니까 파썬 아니신 거 같은데 차라리 루프스킨 하시는 게 어떤가요?
    흰색에 루프스킨 정말 잘 어울리는데.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20:17 답글 신고
    쎄랑이 오너님 제가 지금 루프스킨 알아보고 있거든요 소름 돋았습니다. 근데 고민이 스포일러는 일단 질렀습니다. ㅜㅜ 스포일러 양스럽지 않고 이뻐요.미러랑 스포일러 수전사 하기로 예약날짜 까지 잡아놓았어요. 제가 비싸도 수전사로 천장까지 하려고 했는데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고요,근데 루프스킨 하면서 랩핑으로 미러랑 스포일러도 가능할거 같은데 퀄리티가 수전사에 비해서 떨어지는건지, 해본적이 없으니 잘은 모르겠고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려요^^
  • 레벨 소령 2 쭈니부릉 03/13 20:56 답글 신고
    당연 랩핑보다 수전사가 퀄리티는 좋죠
    사이드미러 같은경우 굴곡진 부분때문에
    랩핑 잘못하면 붕 뜨고 하는데요
    수전사가 부품을 떼어서 수전사 물(?)에 담그는 식인데
    당연히 차 지붕은 안되죠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3 21:07 신고
    @쭈니부릉 아 그렇군요. 그래서 차 지붕은 안된다고 했구만요.이걸 따로 따로 해야되는건지, 지금 업체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수전사는 관리잘함 반영구적이라네요^^
  • 레벨 대위 3 쎄랑이오너 03/13 23:15 답글 신고
    햇살조은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맘에 드는 게 제일 중요하니까요.
    필름래핑으로 해도 괜찮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퀄리티보다는 내구성이 문제죠. 솔직히 수전사도 내구성이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대표가 반영구라고 했으니 뭐 믿어봐야죠.. 근데 관리잘하면 이라는 전제를 걸었다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
    투자하는 것에 망설임이 없다고 하셨으니 사이드미러랑 스포일러는 수전사로 하셔도 될 것 같고요. 거기 경력 검증 받은 곳이죠? 수전사가 보니까 작업자 스킬이 중요한 거 같아서요.
    루프도 카본으로 하실 건가요? 전 개인적으로 블랙유광을 추천합니다만. 그래야 파썬 느낌도 나고 아무래도 미관상 이쁘거든요. 근데 카본을 좋아하시면 카본으로 하셔도 되구요.
    아무래도 루프는 직사광선에다 열까지 받다보니 필름 변형이 생길 수밖에 없고 팽창수축하다 보면 갈라질 수도 있고 변색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내구성은 어느 정도 정해져 있습니다. 보통 3~5년 보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저가 필름 사용하지는 않는지 체크 잘해보세요. 저가 필름 쓰면 쉽게 갈라지고 뗄 때도 접착제 덕지덕지 남고 최악입니다. 그 부분만 잘 체크하셔서 작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에 아낌없이 투자하시고 멋지십니다ㅎ 저도 한 때 루프스킨 하고 싶어서 여러모로 알아보다가 총알에 대한 압박으로 그냥 포기했지요.. 아무래도 영구적인 게 아니다보니 부담이 되더라구요.
    암튼 즐거운 카라이프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4 16:14 신고
    @쎄랑이오너 정성스런 답변감사드립니다. 제가 루프스킨 때문에 오늘 일정잡고 왔는데 블랙유광 하라고 블랙카본 하지 마시라고 업체분이 말리더라고요 ㅡㅡ 안된다고 ㅎㅎ 약간 당황하긴 했네요 그리고 돈버는걸 떠나서 리어스포일러랑 미러는 수전사로 하시고 꼼꼼히 잘하는 업체 한두군데 소개해주시고 멀더라도 거기로 가라고 하더군요. 요즘 사장님들이 젊어지셔서 그런지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
  • 레벨 상병 틀립 03/13 23:23 답글 신고
    지붕은 레핑보단 무광으로 하세요.

    아무리 잘해도 구석은 시간이 지나고 열 받으면 뜯니다. 여름 36도 느껴보셨죠?
    더구나 검정 계열은 그이상 입니다.

    제가 해본 결과 입니다.
    무광 투명 꼭 하시구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4 16:16 답글 신고
    레핑보다 무광으로요. 이게 무슨 소리죠?? 무광투명은 또 뭐죠? 16년만에 다시 해보려니 정말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ㅡㅡ
  • 레벨 중위 3 먹거리주문하기 03/15 16:57 신고
    @햇살조은 무광도색이요
  • 레벨 일병 갖자그녀석 03/14 08:20 답글 신고
    비용 쪽지 좀 주세효~~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4 16:17 답글 신고
    이건 업체마다 가격 다 틀리고 작업 퀄리티마다 다르니 이건 직접 알아보세요 기분 나쁘게 생각치 마시고요 ^^
  • 레벨 원사 3 르네상스맨 03/14 12:13 답글 신고
    재규어 S 엠블럼은.. 대체 왜... ㅋ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4 16:18 답글 신고
    뒤쪽 로고 엠블럼이 너무 심심하잔아요. 어차피 정통G80스포츠도 아니고 디포츠라고 부르더라고요 ㅎㅎ 그냥 나만의 개성을 주고 싶어서 저는 이쁜데요 ㅜㅜ
  • 레벨 중사 2 후라이후라이드 03/15 11:04 답글 신고
    멋지네요~추천~오리지날보다 더 멋진듯.
    근데 s엠블럼 떼는것 강추~~~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6 14:54 답글 신고
    직접 보면 개간지나요 ㅎㅎ
  • 레벨 중사 1 leganza 03/16 03:06 답글 신고
    저렇게 또 새차기분으로 타는거죠ㅋㅋ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6 14:55 답글 신고
    기분이 그냥 좋네요 차바뀌면 다시 수정해서 올릴게요
  • 레벨 대위 3 DOVE 03/16 14:45 답글 신고
    원래 흉기차는 껍데기만 바뀌잖아요

    >_<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16 14:55 답글 신고
    좋은뜻으로 알겠습니다.^^*
  • 레벨 중장 날아라xd 03/18 18:22 답글 신고
    아..완전 이쁩니다~!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20 08:29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 레벨 중위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03/19 14:52 답글 신고
    간지? 간지란 말도 있나?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20 08:29 답글 신고
    전에 간지난다는 말 있었잔아요 ^^
  • 레벨 일병 이구18 03/19 20:13 답글 신고
    G80스포츠을 사니는게 ㅜㅜ 뒤 대로등도 바꾸세요...ㄴㅌd램프로 그래야 비스무리 하죠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3/20 08:32 답글 신고
    저는 여력이 없어서 안바꾼게 아니고요. 제 실제 차는 EQ900입니다.^^
    전부 바꾸면 G80스포츠로 개조한거잔아요
    저는 저만의 디포츠를 만들고 있는 거예요

    루프스킨은 이미했고 스포일러랑미러 내일
    수전사 블랙카본으로 하기로 날짜잡음 점점 진화해가고 있어요 디포츠로^^
  • 레벨 일병 이구18 04/02 10:41 답글 신고
    대로등 ㅎㅎ옥에티 380led로 바꾸셈 그래야 확실하죠..휠도 스포츠 순정으로 바꾸고 저리 돌아 댕김 아는 사람은 ㅎㅎㅎ
  • 레벨 대위 2 MightyMax 04/15 17:11 답글 신고
    와...엠빠 타면서 520d 디젤딸딸이 새끼들 엠빠 개조한거 보면 졸 욕했는데 제네시스라고 다를게 없네... 실오너앞에서 쪽팔릴거라 말하면 개인취향이라는 명분으로 자기 위로함... 쪽팔린게 맞는건데
  • 레벨 일병 햇살조은 07/04 22:26 답글 신고
    지금 이차는 세컨카고요 현재는 헐씬더 많이 개조되어 있습니다.일명 디포츠예요. 튜닝에 들어간 돈만 천육백이 넘습니다.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국민양카 포르테쿱입니다~ㅎㅎ;;
다음글
안녕하세요 그렌저xg입니다 세차한겸 몇장 더올려봅니다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