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제인생 04/15 13:51 답글 신고
    아 섹스하고싶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5 13:57 답글 신고
    결혼하면 혼자 떠나고 싶습니다..
  • 레벨 중사 2 제인생 04/15 13:58 신고
    @죽지마라 네 섹스요
  • 레벨 하사 1 인천빵셔틀 04/15 14:09 답글 신고
    아 세컨카로 SUV 4륜 꼭 사고싶습니다 부럽습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5 15:10 답글 신고
    태기산 눈길갔을때 4륜사길 잘했단생각이들더라구요ㅎㅎ몇번 더갈지 모르겠지만ㅡㅡ;
  • 레벨 원사 3 이하루 04/15 14:59 답글 신고
    카이런 올만에 보니깐 이쁘네
    시대를 앞서간 디자인인가봐요 첨나왔을땐 젖같이생겼었는데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5 15:12 답글 신고
    저도 그렇게 생각중입니다ㅋㅋㅋ
    2005년엔 과한디자인이라 생각했는디 십여년이
    지난 지금도 그닥 질리진않네요
  • 레벨 상병 케이쌔븐 04/15 15:21 답글 신고
    사진에 보이는 바다는 어디인가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5 15:51 답글 신고
    정확한 장소는 모르겠네요..
    거제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정차한곳입니다.^^
  • 레벨 하사 2 은스 04/15 15:51 답글 신고
    캬 카이런 하이퍼..!

    출시 당시 청바지 뒷주머니가 연상되는 저 테일램프는 가히 충격이었죠...ㅋㅋ

    저도 쌍차 오너로서 세컨카 장만 축하드립니다!

    안운하세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5 15:54 답글 신고
    ㅋㅋㅋ뒷주머니 디자인 ㅋㅋㅋ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모레 04/15 18:00 답글 신고
    추천요 ㅎ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ㅎㅎ
  • 레벨 훈련병 미취학야동 04/15 18:28 답글 신고
    진짜 중국차같이 생겼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4 답글 신고
    중국차 소유됐던적 있었죠 ㅎㅎ
  • 레벨 원사 3 auto288 04/15 18:32 답글 신고
    카이런은 비인기차라 그점이 단점이지만 실내넓고 시트접고 잠도 편안히 잘수 있습니다~;ㅋ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4 답글 신고
    차박으론 좋은데 뒷자석 무릎공간은 넘 좁네요 ㅎㅎ
  • 레벨 상사 3 muzikkk 04/15 19:23 답글 신고
    와^^ 추천했습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 상병 싼둥이 04/15 20:26 답글 신고
    휠 툰드라 끼우면 이쁘다 캅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5 답글 신고
    타이어 교환할때 생각해봤는데..걍 순정으로 탈라캅니다
  • 레벨 중장 은비승현아빠 04/16 00:23 답글 신고
    추천했습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이등병 잽싼그놈 04/16 08:18 답글 신고
    차박캠핑 횐님이네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8:22 답글 신고
    맞습니다 ㅎㅎ
  • 레벨 원사 2 격몽요걸 04/16 10:38 답글 신고
    태기산 설경 멋지내요.스노우 타이어 장착하고 가셨나요?그냥 가셨다면 카이런 4륜성능 좋내요.
    안전운전 하시고 추천이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8:23 답글 신고
    일반 4계절용 입니다. 뒷바퀴에 싸구려 체인하나 끼고 올랐습니다^^
  • 레벨 소위 2 오프라이어스 04/16 12:44 답글 신고
    아삼공 좋네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8:2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레벨 상사 2 은빛잣나무 04/16 20:43 답글 신고
    쌍차 오너로 무도리랑 사귄지 16년이 지났지만 디자인은 그닥 질리지 않아요.ㅋㅋ 역시 쌍차죠. 눈길에서 4륜 뭐 거의 환상이죠 ㅋㅋㅋ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5 답글 신고
    무도리? 무쏘 말인가요..?
    카이런가져오기전에 무쏘밴이랑 230s랑 고민많이 했습니다..ㅎㅎ
  • 레벨 상사 2 은빛잣나무 04/18 11:29 신고
    @죽지마라 네 무쏘 290sr 입니다 01년식 ㅋㅋ
  • 레벨 상사 3 보배삼촌 04/16 21:42 답글 신고
    전 구쏘렌토 4륜입니다 세미오프튠하고 있는데 연비는 안좋아도 프레임바디라서 탑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09:18 답글 신고
    아부지 전차량이 구쏘렝이였는데 디자인이 지금봐도 이뻐요~
    카이런 사서 첨 몰아보고 놀랜게 느낌이 구쏘렝이랑 주행느낌이 비슷해서..ㅋㅋ
  • 레벨 이등병 꾸나는꼴통 04/17 13:12 답글 신고
    기냥 G4 렉스턴 사시지 그러셨어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13:37 답글 신고
    그땐 뭐 정보도 없었고 언제나올지 답도없었어요 ㅋㅋㅋ
    메인은 승용으로보고 있습니다 ㅎㅎ
    스팅어도 땡기고...
    두가지다 충족하는건 이번에 나온 V90cc 인데...햐..형편이 안되네요 ㅋㅋ
  • 레벨 상병 충무공의후예 04/17 13:34 답글 신고
    2년전 아부지 면허따시고 연습겸 트렁크가
    넘맘에드셔서 작년에 지인차 가져왔네요 200에..
    카이런4륜 LV5라고 되있던데
    멀티링크일까요?
    아직 먼 여행은 안가보셨지만..눈길같은데서는 4륜H모드인지 L모드인지 알려주십시요ㅎㅎ

    연비 몇나오시는지도 궁금합니다

    참. 공유겸.. 현재 장착중인 타이어는 넥센 RU5 18인치 입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17 13:42 답글 신고
    lv7부터 멀티링크 옵션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이퍼는 기본)
    눈길에선 걍 4륜 하이-미션은 스노우모드로 하심됩니다 ^^ (로우는 험로탈출시에)

    연비는 신경안쓰고 타는데 지금 상태로(루프박스, 캠핑짐 실은상태로) 대략 9-10정도 나오네요.
  • 레벨 상병 충무공의후예 04/17 13:53 신고
    @죽지마라 오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참고로 차가져오고 제가 테스트겸 급가속을했는데 몇일있다 주행중 시동이꺼지고 엔진부품중 1개가타버려 교체하셨다네요 앤진오일까지 수리비10만
    풀악셀 2륜모드로 최고속이 150?이상은 안나오네요ㅎㅎㅎ
  • 레벨 상병 충무공의후예 04/17 13:36 답글 신고
    저속 승차감은 쉣이지만..고속주행시 안정감과 소음은 과히...현재출시되는 4기통디젤SUV보다 조용하다 싶습니다...
    10년된차가 너무 조용해서 놀랐네요
  • 레벨 중사 1 HUI 04/18 19:45 답글 신고
    요즘 자꾸 쌍용이 눈에들어오는데 흠...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20 09:06 답글 신고
    쌍용차는 첨인데 요즘 쌍용차는 안타봤는데 괜찮네요~
  • 레벨 중사 2 갓나새끼 04/18 23:37 답글 신고
    하이퍼 등급이 가장 윗등급이죠?
    그당시 출고가가 비싼걸로 알고있는데
    검은색 멋있네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20 09:0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저는 중고로 저렴히..^^
  • 레벨 중사 1 알팔플러스 04/20 01:34 답글 신고
    사진 뭘로 찍으신건가요!?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4/20 09:05 답글 신고
    캐논 6d입니다~
  • 레벨 원사 2 MIRAGE21 04/24 20:03 답글 신고
    멀티링크도 차고 업 쉽습니다. 쇼바하고 스프링만 갈면 끝. 쇼바 바꾸기 싫으면 스프링만 바꾸고 끝.

    멀티링크....부럽습니다. 전 액스에요.
  • 레벨 하사 3 삐딱한대통령 04/26 20:14 답글 신고
    별로던데
  • 레벨 상병 i82 05/06 09:42 답글 신고
    근데 텐트도 있는데
    차에서 주무시는거예요?
    차가 더 편한가요 궁금해서 물어봐요 ㅎ

    저도suv로 바꾸면 한번 시도해보려구요 ㅎ
  • 레벨 원사 3호봉 죽지마라 05/08 08:51 답글 신고
    텐트는 조금 부담스럽죠..설치도 설치지만 아무곳이나 맘에드는곳에서 텐트는 좀 그렇습니다. 취사금지도 많구요~
    차박은 아무곳이나 주차하는곳이 곧 잠자리가 되니 편합니다. 때에따라서는 뒷자석만 접히고 싸오거나 사온음식으로 취사하지않고 먹고 쉴수도 있구요~ 장비들이 간소해지니 철수도 간편합니다^^
    비바람영향x, 설치간편등 차박의 묘미가 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첫 SUV 얼마전에 출고 했습니다
다음글
짧은 카히스토리입니다. (부제 : 내가 구형이라니!!)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